[크레오라] 그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영복 고르는 방법은?

Story/효성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곧 장마철이 지나면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는데요 휴가 계획은 잘 세우고 계신가요? ^^ 보통 여름휴가 하면 물놀이를 하기 좋은 ‘바다’와 ‘워터파크’를 떠올리실 것 같아요. 가서 놀 생각을 하면 신나고 즐거운데 막상 생각을 해보면 겨우내 감춰두었던 엄청난 속살들 때문에 걱정이 많아집니다 ㅠㅠ 흑흑. 가린다고 가려질 몸뚱이도 아닌데 말입니다 ㅎㅎ 그렇다면 피하지 말고 즐겨라!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수영복을 고르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이겠죠? 예쁜 언니야들과 멋진 오빠야들 사이에서 나를 HOT하게!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알아보아요 >_< HOT한 여름, HOT하게 보이는 HOT한 방법!! 모두 준비되셨나요? Gogogogogo~~

 

 

 

 

 

 

나는 통통한 하체가 콤플렉스다 하시는 분들 소~온! 사실 전형적인 한국인 체형이라면 통통한 하체 때문에 걱정 안 해 보신 분 없을 거에요! (물론…저도 벌써부터 손 들고 있었습니다 흑흑 ㅠㅠ) 그치만 물놀이 가서 어떻게 꽁꽁 숨겨둘 수가 있나요. 조금 덜 통통해 보이고 조금 더 날씬하게 보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겠죠?

 

 

 

 

 

  
랩스커트까지 함께 구성된 3피스를 초이스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엉덩이, 허벅지 쪽 살이 부담스럽고 얇은 수영복 하의 사이로 삐져나오는 셀룰라이트가 두려웠다면 랩스커트로 군살을 감춰보세요 >_< 한가지 덧붙이자면, 무늬가 강한 상의를 입어 시선을 분산해 준다면 상대적으로 하체에 시선이 덜 가게 된다는 사실!

 

 

 

 


 

 

하체비만형 만큼이나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있을 것 같은데요 ㅎㅎ 신체사이즈에 비해 볼륨이 조금, 아주조금(?) 부족할 땐 어떤 수영복을 고르는 것이 좋을까요?

 

 

 

 


일단 첫번째 방법은 bandeau타입의 비키니! 밴도우라고 읽습니당 ㅋㅋ 끈이 없고, 비키니 컵이 따로 없이 일자로 연결 된 것이 특징입니다. 넓은 것을 선택하면 가슴골이 보일 걱정이 없고 프린지 장식이나 프릴이 달려있다면 빈약한 가슴을 커버하기에 더 좋겠죠 :^)

두번째 방법은 프릴비키니를 선택하는 것!

 

 

 

 

 


프릴의 풍성함이 상대적으로 빈약한 가슴을 커버해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귀여운건 두말하면 잔소리 >_< 인터넷쇼핑몰에서도 흔히 구입할 수 있는 디자인이니 더욱 더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하지만 프릴비키니는 자칫하면 촌스러워질 수 있기 때문에 패턴, 색상을 눈여겨 보고 선택해야 한다는 사실! 잊지마세요옹~

 

 

 

 

 

 


팔과 다리는 날씬날씬! 허나 허리는 어디에? 요런분들도 그 결점을 커버할 수 있는 수영복이 있답니다. 바로 모노키니 비키니! 이름은 조금 생소하지만 사진을 보시면 바로 아하~ 하실거에욧!


 

 

 

 


모노키니 수영복은 허리를 아주 잘록하게 보여주는 착시효과를 준답니다. 요것만 입으면 나도 미끈한 허리처럼~ 보이는 것은 물론 민망한 배꼽도 감출 수 있다는 ~_~ 꺄악! 요즘은 대담한 디자인의 모노키니도 나오고 있으니 엣지있게 도전해 보는 건 어떠세요?

 

 

 

 

 

 

 

 

 

 

 

 

키가 작고 왜소한 체형이라면 상하 분리 색상의 비키니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상하 분리색상은 시선을 분산시켜서 키가 커보일 수 있는 효과가 있답니다 >_< 허나 큰 패턴의 무늬와 복잡한 색상은 더 작아보일 수 있으니 키와 몸집이 훨씬 커보이도록 깔끔하고 환한 색상의 비키니를 고르는 것이 뽀!인!뜨! 


 

 

 

 

 

 

 키만 작으면 좋은데 다리까지 짧다면?
허벅지 라인이 많이 파진 하의 스타일의 비키니는 고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의 양옆이 스트링으로 되어 있다면 노출은 조금(?) 있을 수 있겠지만 다리는 길~어보이겠죠?

 

 


 

 

 

 


뛰어난 각선미를 가진것도, 우월한 볼륨도, 미끈한 허리라인도 없는, 밋밋한 체형이라면 어떤 비키니를 선택해야 핫!하게 보일 수 있을까요? *_*끈이 아예없는 튜브탑 보다는 안정성도 있으면서 한쪽 숄더에 포인트를 주면서 훨씬 더 유니크한 느낌을 줄 수 있답니다. 

 

 


 

  

프릴이 있는 디자인이나 화사한 색상을 고른다면 몸매뿐 아니라 얼굴까지 살려주는 브라이트너 효과도 톡톡히 한다는 저~엄! 언밸런스한 디자인으로 화려하지 않으면서 불규칙이 주는 멋스러움을 더해줄 수 있어요 :^)

 

 

 

 

 

신체 콤플렉스? 그게 뭐에욤? 먹는거에요? ☞☜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있으시겠죠..어딘가에 ㅋㅋ 어떤 디자인의 비키니를 입어도 당연히~ 잘 어울리겠지만 조금 더 섹시하고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면? 스트링 비키니를 추천해드립니다.


 

 


스트링 끈으로 허벅지가 많이 드러나기 때문에 섹시한 느낌은 물론, 다리가 한층 더 길어 보이면서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답니다.

 

 

 

ㅣ수영복 관리와 보관 Tip!

 

1. 수영복을 입고 수영장의 미끄럼틀을 하면 원단이 마모되고 보푸라기가 생기니 조심!
2. 
몸에 바르는 선오일이 닿으면 수영복이 늘어날 수 있으므로 오일이 묻었을 경우 중성세제로 세탁할 것
3. 서로 다른 색상의 수영복을 젖은 상태로 함께 보관하면 오염될 수 있다는 점!
4. 
온토가 높은 차 트렁크 등에 넣어 보관하면 오염 및 변색의 원인이 되므로 주의!
5. 
한번 입은 수영복은 즉시 맑은 물로 세탁 >_<
6. 
세탁 시 세탁기나 탈수기 사용은 금지~ 아니아니 아니되오~!
7. 
중성세제로 미지근한 물에 짧은 시간 단독 세탁할 것
8. 세탁이 끝나면 가볍게 두드리거나 마른 타월로 물기를 빼고 형태를 바로잡아 통풍이 잘 되는 서늘한 그늘에서 말릴 것

 

 

 

 

 

 

섬유계의 신소재라고 불리우는 스판덱스! 효성은 1992년부터 스판덱스를 생산하기 시작하여 독자적인 기술과 R&D, 글로벌마케팅 활동을 통해서 현재 세계 최대의 스판덱스 메이커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_*b

 

 

 

 

스판덱스는 폴리우레탄을 섬유 형태로 만든 것으로 폴리에스터 또는 나일론과 같은 섬유와 합성하여 사용된답니다.고무를 모델로 개발된 섬유인 만큼 높은 탄성도가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  그렇기 때문에 스판덱스는 '쫄쫄이'라는 이미지로 알려져있습니다^^

 

효성의 스판덱스 브랜드는 크레오라(creora)인데요, 스판덱스는 우리가 알게 모르게 생활 여러곳에서 자리잡고 있는데요. 여러분이 입고 계신 옷에도 효성의 스판덱스 '크레오라'가 포함되어 있을 수도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수영복'에는 꼭 스판덱스가 사용되어야 하는데요, 효성의 스판덱스 '내염소성 스판덱스 creora® H-350/H-350S'가 수영장 소독을 위해 사용되는 염소 성분과, 세탁 및 가공공정시 사용하는 염소계표백제에 의해 스판덱스가 취화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수영복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효성 크레오라 개발 20주년 기념행사가 파리에서 개최되었는데요 ~ 세계 최대 란제리 및 수영복 전시회 '파리모드시티/인터필리에르'에서 기능성 스판덱스 원사인 '크레오라 에코'와 '크레오라 하이클로'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하이클로'는 내염소성 기능이 우수해 수영장 물에 노출돼도 탄력성을 오래 유지하며 수영복의 내구성을 높이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세계 1위를 독주하고 있는 효성 스판덱스 '크레오라' 수영복과 함께 2012 여름 무더위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어떠세요? 체형별 수영복 고르는 방법을 알고나니 하루빨리 바다로~ 워터파크로~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으신가요?

(저는 오늘 저녁부터 다이어트 해야겠다는 생각이 먼저드네요 ~_~) 올 여름 탁월한 수영복 선택으로 핫한 여름 보내시길 바랄게요♥ 여러분, 담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