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 티타임] 8화. ‘효성 채용 특집’ 인사팀

People



‘효성인의 리얼 토크 카메라’ <진지한 티타임> 8화의 주인공은 인사팀입니다. 9월 1일부터 2018 하반기 효성그룹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두 효성인! 바로 신입사원 채용을 담당하고 있는 효성티앤씨㈜ 인사팀 박지혜 과장과 효성첨단소재㈜ 인사팀 김동원 대리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오늘의 진지한 티타임러


효성에게도 수많은 취준생에게도 지금이 아마 가장 중요한 시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효성을 이끌어갈 사람을 뽑는 일이고, 한 사람의 인생에 터닝포인트가 될 취업이 결정되는 시기이니 말이죠. 그런 막중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효성티앤씨㈜ 인사팀 박지혜 과장은 이미 효성 채용을 경험해본 선배로서, 그리고 지금은 채용을 담당하고 있는 인사담당자로서 지원자들을 위해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합니다. 이번엔 전체적인 채용 규모도 커지고, 인사팀에서도 신입사원을 많이 받을 예정이라, 그녀를 비롯한 팀원들의 기대도 무척 크니까요.



효성티앤씨㈜ 인사팀 박지혜 과장



전국 주요 대학 28곳에서는 현재 효성 캠퍼스 리크루팅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채용박람회를 비롯해 채용설명회와 채용상담회 등으로 학생들을 직접 만나면서 채용을 위한 자세한 정보와 상담 등을 전하고 있는 효성첨단소재㈜ 인사팀 김동원 대리. 학생들이 궁금해하는 점이나 채용에 대한 고민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2018 효성 채용에 대한 1급 정보를 아낌없이 공개했습니다.



효성첨단소재㈜ 인사팀 김동원 대리

 



 진지한 티타임 엿보기


효성 채용은 어떤 절차로 진행이 되는지? 입사 시 나이 제한은 몇살? 지원 직무와 전공의 상관관계는? 자소서 쓸 때 이건 쓰지마라? 면접 때 꼭 보고와야 할 것은? 채용담당자가 공개하는 자기소개서 작성 팁과 채용을 준비하는 방법, 대공개!!! 2018 효성 채용, 이것 안 보고 절대 지원하지 마세요!


지금 <진지한 티타임> 8화에서 2018 효성 채용을 담당하고 있는 두 효성인의 이야기를 확인해보세요.








  ✔ [진지한 티타임] 1화. 직장맘 & 직장대디의 육아 수다

  ✔ [진지한 티타임] 2화. “입사에서 결혼까지” 사내부부

  ✔ [진지한 티타임] 3화. “외국인? 아니 효성인!” 글로벌 직원

  ✔ [진지한 티타임] 4화. “올해 효성은 우리가 접수한다!” 개띠 멘토&멘티

  ✔ [진지한 티타임] 5화. “이성과 감성 사이, 우리는 효성” 공대여자&문대남자

  ✔ [진지한 티타임] 6화. 효성티앤씨 축구동호회 TEXBALL

  ✔ [진지한 티타임] 7화. “효성과 삶의 균형을 맞추다!” 저녁이 있는 효성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