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채용] 2018 하반기 효성그룹 신입사원 채용

People



섬유, 무역, 중공업, 건설, 첨단소재, 화학, IT…. 효성은 생각보다 많은 일을 합니다. 중국, 베트남, 인도, 아랍에미리트, 룩셈부르크, 독일, 영국, 남아프리카 공화국, 미국, 멕시코, 브라질…. 효성은 생각보다 세계적입니다. 친환경 아이디어 공모전,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사, 수소차 충전시스템…. 효성은 생각보다 환경을 위합니다. 베트남 의료봉사 미소원정대, 사랑의 쌀 나눔, 소외계층 일자리 창출 지원, 호국보훈 활동…. 효성은 생각보다 나눔에 앞장섭니다.


자세히 들여다보기 전까지는 효성이 어떤 일을 하고, 얼마나 열심히 하고, 얼마나 잘 하는지 알기 어렵습니다. 효성이 생각보다 참 괜찮은 회사라는 것을요.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은 분명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괜찮은 사람이겠죠. 그래서 이제부터 알아보려고 합니다. 당신이 어떤 생각과 꿈을 가지고 있는지, 무엇을 잘하고, 얼마나 잘 해낼 수 있을지를요. 당신이 참 궁금합니다. 당신을 알고 싶습니다.




 효성그룹 53기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효성은 여러분을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곳이 효성인가를 알아보는 동안에 말이죠. 채용은 효성의 미래가 달린 중요한 일이고, 취업은 여러분의 인생이 걸린 중대한 일이기에, 우리 모두 신중할 테고, 우리 모두 최선을 다할 테죠.


2018 하반기 효성그룹 신입사원 채용은 9월 1일부터 27일 18시까지 효성그룹 채용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접수로 서류 지원을 받습니다.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하고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합격을 발표합니다.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중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효성 채용에는 어학 점수나 나이 제한이 없고, 스펙은 중요치 않습니다. 지금 효성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당신을 알아볼 기회를 주세요.






 효성 캠퍼스 리크루팅으로 지금 당신을 만나러 갑니다


효성 채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전국 주요 대학 28곳에서 열리는 효성 캠퍼스 리크루팅에 참석해보세요. 효성은 채용설명회를 개최하고 채용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며, 각 대학에서 주최하는 채용박람회에도 참가하여 여러분을 미리 만나보려고 합니다. 특히 채용설명회 참석 시, 서류전형에 가점을 부가하니 지원 예정이신 분들이라면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효성은 올해 지주사 전환으로 새로운 출발을 한 만큼, 2018 신입사원 채용이 가지는 의미는 특별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에게는 이보다 더 특별한 도전이 되기를, 그 특별한 순간을 효성과 함께 하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