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밀착취재6] 당신의 생활 속, 숨은 효성건설을 찾아라~?!

Story/효성

 

 

 

안녕하세요 여러분> < 추석이 끝나고 이제 12월까지는 공휴일 없이 살아가야하는 이 잔인한 가을날. 이사철임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매매율이 낮아 어려워진 경제가 가뜩이나 시린 가슴을 더욱 씁슬하게 만들어주고 있다죠ㅜ.ㅜ 천정부지로 치솟은 집값에 전세가가 매매가를 뛰어넘는 기현상도 일어나고 있는 요즘. 신혼부부에게 있어 내집마련의 꿈은 더욱 어려워보이기만 합니다ㅜㅜ  혹시 여러분들은 요요 근심거리이자 서민들의 소망인 '집' 또한 효성이 만들고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우리들의 주변 곳곳에 존재해왔던 효성의 건물들! 과연 우리는 매일 얼마나 많은 효성과 만나고 있는 것인지, 한 번 알아볼까요?*_*

 

 

 

 


 

 

 

 

 

 


1970년 창립 이래 효성건설은 많은 변화와 혁신을 거쳐 성장해 왔습니다. 대한민국 최초! 로 빌라를 선보여 새로운 주거개념을 도입하기도 했죠^^ 효성 건설은 항상 고객의 감동을 최우선으로 하는 건설 철학과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삶의 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주택사업을 수행하는데 온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분당, 평촌, 중동, 일산 등 신도시 아파트 건설을 통해 건설 명문으로 인정 받아왔다죠:)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효성건설이 시공한 아파트를 만나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또한 평생 같이 할 아파트를 짓겠다는 소중한 약속을 의미하는 '백년家약'의 이름 하에 효성의 프로정신을 꽉꽉 눌러담은 아파트 브랜드도 가지고 있답니다.

 

 

 

 

 

 

 

 

 

 

 

 

사람과 환경을 최우선시하는 효성건설은 정보화사회가 요구하는 새로운 생활 공간에 대한 심도 깊은 검토 및 분석 을 통해 효율적인 업무 실적 향상은 물론, 안락하고 편안한 오피스 빌딩 건설을 위한 노하우를 증진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효성건설은 근린생활 시설을 위한 기반 기술 및 개발역량을 확대시키고 있으며, 첨단 의료시설 시공 등 다양한 실적 및 기술력을 쌓아오기도 했습니다.

 

 

 

 

 

 

효성은 아파트브랜드 뿐 아니라 오피스 브랜드로 Cyber시대를 선도하는 신개념 주거공간, '인텔리안'을 가지고 있답니다. 마포는 물론이오 청담동, 아현동, 강남, 잠실 등 서울 곳곳에서 효성의 오피스텔, 인텔리안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또한 오피스시설 이외에도 학교나 종교계 시설과 더불어 전국 각지의 레저시설을 건설하여 여가생활을 더욱 풍부하게 하는 등 레저사업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기도 하답니다.

 

 


 

 


효성건설은 생활에 밀접하게 연관되어있는 주거분야나 상업시설 뿐 아니라 발전소나 변전소, 환경플랜트 등 각종 산업플랜트 사업을 통해 건설전문회사로서의 탄탄한 입지 또한 구축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_* 고도의 기술력을 요구하는 전력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해 왔으며 도로, 고량, 항만 등의 대형 토목사업을 통해 종합 시스템 엔지니어링 체제구축에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특히나 공장시설은 타시설과는 달리 설계에서 시공에 이르기까지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철저한 연구와 조사수행능력이 필요한 사업분야랍니다. 효성건설은 그간 쌓아온 경험과 실적을 실 모델로 Turn-Key 수행능력을 갖추었을 뿐 아니라 엔지니어링 컨스트럭션 전문회사로 진일보하고 있답니다.

 

 

 

 

 

 

주거도 산업도 열~심히 하고 있는 효성은 물론 환경도 꼼꼼히~ 챙긴답니다.
나날이 심각해지는 환경오염에 맞서 자연을 지키려는 효성건설의 기본정신을 항상 지켜나가고 있다지요*_*!!

환경오염의 심각성이 더해가는 지금, 각 기업과 산업현장에서 발생하는 오폐수의 처리는 무척이나 중요한 문제이며,
과학적인 기술을 앞세운 효성의 첨단 시설이 맑고 깨끗한 수질을 보존하는데 기여하고 있어요.

 

 

 

 

 

오폐수의 특성을 연구하여 체계적으로 정화시키는 효성만의 기술, 환경오염으로부터 자연을 지키려는 것이 효성건설의 기본정신이랍니다.

 

 

 

 

 

 

 

국내 최초로 외벽단열 및 마감 공법을 도입한 효성건설은 미래형 최첨단 건축공법인 외단열 시스템의 국내외 보급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표준 마감재 이외에도 네오비트나 유로스타코, 이노스타코, 스톤마감재 등 많은 제품을 생산중이지요. 한번 이 제품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_*

 

 

 

 

 


유로스타코는 기존의 제한된 질감과 문양 표현의 한계를 극복한 패션 마감재로 내외장 모두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다양한 질감과 문양, 다양한 시공법과 뛰어난 작업성 덕분에 어디에나 어울리는 넓은 활용 범위가 강점이라죠. 또한 기존 외단열의 일반 마감재 문양을 탈피하여, 개성있는 마감형태를 선택하고 싶은 테마파크나 콘도, 호텔 등 다양한 곳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단순한 건축 자재물의 생산 뿐 아니라, 효성이 보유하고 있는 차세대 기술도 있는데요~*_* 저에너지 친환경 건출물의 일환으로 최근 단열재의 두께 증가에 따른 외단열시스템의 효율적 시공을 위해 기존 외단열 시스템에 트랙을 사용한 공법을 접목시킨 건식 시스템 EDT가 있답니다.

 


효성건설의 주요사업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여러분들이 누리고 있는 편안함 속에 숨어 있는 효성들...*_* 이제는 쉽게 알아 보실 수 있으실까요?

그럼 이만 효성블로그지기는 물러갑니다!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