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지구는 일회용이 아니니까 <일회용품 말고 챌린지> 효성그룹 SNS 이벤트

Story/이벤트

하루를 깨워주는 커피 한 잔과 바쁜 일상에 편하고 맛있게 배를 채울 수 있는 배달음식. 너무나 편해서, 또 당연해서, 무심코 쓰고 버리는 일회용품. 그동안 나를 스쳐간 일회용품이 얼마나 될지 생각해본 적 있으신가요? 매주 몇 번씩 재활용 쓰레기를 정리해 버릴 때마다 조금 반성하게 되지만, 또 다시 우린 편안함을 찾습니다. 우리가 사는 이 곳이 불편해지고 있다는 것을 외면한 채 말이죠.

 

일회용품에 관한 각종 규제들이 새로 생기고 바뀌고 있습니다. 재활용 쓰레기 분리배출도 더 까다로워지고 있고, 페트병을 재활용해 섬유를 만드는 효성처럼 다양한 기술과 시도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예 쓰지 않는 것, 썼다면 잘 버려서, 다시 태어날 수 있도록 하는 것. <일회용품 말고 챌린지>에 함께해주세요. 우리 손으로 우리의 세상을 가꾸면 우리의 삶이 달라질 거예요.

 

 

 

참여 방법

#일회용품말고챌린지 인증샷: 일회용품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or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다. (필수 해시태그: #일회용품말고챌린지 #효성)

※ 당첨 시, 올려주신 사진or영상은 효성 SNS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일회용품말고챌린지 퀴즈: 힌트를 보고 일회용품에 관한 빈칸 퀴즈를 푼다. 👉힌트1, 힌트2

※ 이벤트 참여하기 링크에 참여 정보를 남겨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 하나의 이벤트만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고, 두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 정답은 댓글이 아닌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 남겨주세요.

 

이벤트 선물

1등. 리젠서울로 만든 플리츠마마 비치백 (1명)

2등. 리젠제주로 만든 노스페이스 티셔츠 (3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100명)

 

참여 기간

2021년 6월 8일 ~ 6월 27일

 

당첨자 발표

2021년 6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