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는 두되 마음은 좁히는 설 선물 추천

Story/효성


코로나19는 우리의 일상뿐 아니라 명절 문화마저 바꿔놓았습니다. 가족, 친지들과 오랜만에 만나 얘기를 못다한 얘기를 나누는 것도, 연휴를 기회 삼아 미뤄둔 여행을 떠나는 것도 참아야만 합니다. 물론, 귀성길과 귀경길의 교통체증도 명절 스트레스도 없습니다. 아! 명절 급찐살은 여전히 조심해야겠지만요. 그리고 또 하나, 설 선물은 더 중요해졌습니다. 몸은 떨어져 있어도 마음은 보낼 수 있으니까요.



-

고기는 진리지! 정육, 수산


연령과 관계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설 선물, 그러나 꽤 부담 있는 가격 때문에 소중한 분께만 전하는 설 선물, 바로 정육, 수산식품입니다. 세빛섬에서는 이번 설을 맞아 부담 없는 가격대의 이베리코 구이부터 수입육, 한우까지 다양한 정육 선물세트를 준비했습니다. 또한, 세빛섬을 대표하는 채빛퀴진의 LA갈비, 간장게장•전복장이솔라 스테이크 선물세트도 있는데요,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지는 못해도 나누고픈 그 마음은 전하실 수 있을 거예요.


세빛섬 설 선물세트 구매 문의: 02-3477-3100 (문의 가능 시간: 09:00~21:00, 주문 접수 기간: 2/2 화요일까지)


 



-

부담 없고 실속 있는 가공식품


2~5만 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대로 친지나 친구, 지인들에게 선물하면 좋은 가공식품 선물세트입니다. 먼저, 구움과자와 쿠키 등으로 구성된 베이커리, 이와 함께 즐기면 좋을 올리브오일잼 선물세트 등이 있고요. 건식으로는 김과 멸치 세트, 천연국물팩 세트도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입니다. 치즈와 차 선물세트는 특히 젊은 연령대의 분들께 선물하기에 좋을 거예요.


세빛섬 설 선물세트 구매 문의: 02-3477-3100 (문의 가능 시간: 09:00~21:00, 주문 접수 기간: 2/2 화요일까지)


 



-

센스 한 잔, 와인


취향을 조금 타기는 하지만, 이제 와인은 누구나 즐기는 ‘주류’ 주류입니다. 특히, 다소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특별한 설 명절, 고마움의 마음을 담아 전하기에 좋은 선물이 될 테죠. 세빛 와인 선물세트는 6~2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었습니다. 특별한 분께 센스 있는 선물을 전하고 싶다면 결코 후회 없을 선택입니다. 특히, 코로나 블루나 집콕으로 늘어난 홈술에 와인 선물은 더 없이 반가운 손님이 될 거예요.


세빛섬 설 선물세트 구매 문의: 02-3477-3100 (문의 가능 시간: 09:00~21:00, 주문 접수 기간: 2/2 화요일까지)




-

다른 특별한 선물은 없을까?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올해 설 선물 트렌드는 건강, 보양, 위생이 되었습니다. 이에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건강한 보양음식이나 위생용품도 인기라고 하는데요, 설 선물세트 말고 조금 특별한 선물을 찾는 분들께 몇 가지 선물을 더 추천해드릴게요.



마사지건, 저주파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등은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도 좋고, 늘 피로한 직장인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거예요. 집콕이 많아진 요즘에는 홈트레이닝 기구게임기, VR기기도 젊은 세대에게 인기입니다. 친구들이나 어린 자녀가 있는 집에 선물하면 좋겠어요. 또, 음악이나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께는 스피커턴테이블, 빔프로젝터 등을 추천해요. 음악이나 영화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거든요. 최근 차박이나 캠핑도 많이들 즐기니 아웃도어 용품이나 캠핑 용품도 유용한 선물 될 겁니다. 커피를 즐기시는 분께는 커피 원두드리퍼, 모카포트, 프렌치프레스, 에어로프레스, 그라인더 등 커피 기구를 선물해보세요.



아무쪼록 새해에는 건강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하는 설인 만큼, 사회적 거리두기와 손 씻기, 마스크 착용을 철저히 지켜야겠습니다. 거리는 두되 마음은 좁히는 설 선물을 전하시면서 온택트로 랜선 모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부디 2021년에는 코로나를 물리치고, 소중하고 소소한 것들을 온전히 누릴 수 있는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