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학개론] 3화. 1분 효성 자기소개

Story/효성



잘 몰라도 괜찮습니다. 지금부터 알아가면 되니까요. 좀 어려워도 괜찮습니다. 우리가 친절하게 알려드릴 테니까요. 알면 알수록 우리는 꽤 많은 일들을 해냈다는 사실을, 우리는 또 놀라운 일들을 해낼 거라는 사실을 깨닫게 될 거에요. 영상으로 배우는 <효성학개론> 3화는 ‘1분 효성 자기소개’입니다.




 정상을 향한 비상


1분은 너무 짧을지도 모릅니다. 우리가 걸어온 길, 우리가 이뤄낸 것, 우리의 모든 것을 보여주기에는. 하지만 1분은 결코 짧지 않습니다. 우리가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는. 우리가 이 세상에, 당신의 일상에 얼마나 필요한 존재인지, 짧지만 짙은 1분의 시간으로 효성의 비상을 지켜봐 주세요.





효성의 역사는 1966년 화학섬유회사, 동양나이론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석유에서 TPA, PP 등 화학원료를 생산하고 필름, 불소가스, 폴리케톤 등 화학제품을 생산∙판매하는 효성화학㈜. 그 화학원료로 스판덱스, 나일론, 폴리에스터 원사를 제조·생산하고, 유통과 물류를 통해 철강 등의 제품을 전 세계에 수출하는 효성티앤씨㈜. 자동차용, 군수용, 항공용 등 산업용 소재를 만드는 효성첨단소재㈜. 건물을 짓고, 전력 시설도 만드는 효성중공업㈜. 다양한 분야에서 전 세계 산업의 기본을 만들며, 기술로 세상에 영감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당신의 상상보다 더 높은 이상을 향해, 더 높은 정상을 향해 효성은 비상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힘으로, 앞으로도 세계 정상을 향해 멈추지 않는 비상으로 당신을 놀라게 할 우리는 효성입니다.





  ✔ [효성학개론] 1화. 당신을 빛내는 효성

  ✔ [효성학개론] 2화. 두유노 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