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새해 소망 프로젝트" 이벤트 참여자들의 새해 소망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Story/이벤트




여러분 설날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나요^^ 맛있는 음식도 함께먹고 즐거운 시간도 가지면서 편안하게 휴식을 가졌더니, 무서운 불청객인 명절후유증이 찾아오네요. 하지만 스트레칭 쭉쭉 하면서 모두 힘차게 시작해보자구요! 얼마전 효성 새해 소망 프로젝트 이벤트가 종료되고 당첨자까지 선발되었는데요, 그냥 이렇게 넘어가면 섭섭하겠죠? 우리 참여자들의 2012년 새해 소망은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질까해요! 참여자분들의 새해 소망을 함께 보고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응원도 함께 하자구요! 자 ~ 그럼 지금부터 이벤트 참여자들의 새해 목표를 알아보겠습니다!


 

 

 





지금까지 이벤트 참여자 분들의 새해 소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았는데요! 많은 분들이 가족의 건강을 새해 소망으로 적어주셨답니다! 역시 매년 새해 소망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가족들의 건강이 아닐까해요! 언제 어디서나 여러분들의 옆을 지켜줄 수 있는 사람이 바로 '가족'이니까요! 효성은 가족의 건강과 더불어 여러분들이 건강할 수 있도록 빌었습니다^^

Best에 뽑힌 소망 외에도 취업, 2세 가지기, 취미가지기, 돈 많이 벌기, 악기배우기, 건강하게 출산하기, 독서하기, 내집장만하기 등 다양한 소망들이 있었습니다. 2012년 1월이 지나가고 2월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모두 새해 목표는 잘 진행되고 있나요? 혹시 실천하지 못하고 있는 분들은 조금 더 힘내셔서 시작하도록 하세요! 여러분 모두의 새해 소망이 2012년에는 꼭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항상 효성이 응원하겠습니다. 여러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