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아이디어 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 실시

Story/효성

‘(초)미세먼지’ 2017년 봄, 가장 핫한 키워드 중 하나였습니다. 올해는 유난히 심했던 것 같아요. 서울에서는 정말 파란 하늘을 본 날이 정말 손에 꼽을 정도로 적었으니까요. 오죽했으면 언론인 손석희 님이 은퇴 후 공기청정 카페를 차리겠다고 했겠어요.


더 이상 좌시하고 있어서는 안 될 만큼 갈수록 심각해지는 환경문제에 대한 개인의 관심만큼이나, 기업들 역시 많은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효성 역시 환경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환경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는데요. 6월 12일(월)부터 30일(수)까지 진행되는 친환경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젊은 세대들의 다양한 친환경 아이디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좋은 취지의 공모전에 더 많은 사람이 참여하여 더 좋은 친환경 아이디어가 모일 수 있도록 소문내기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효성 친환경 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 효성의 친환경 공모전을 이곳저곳, 가능한 한 많이 퍼뜨려주세요. 그리고 공모전에도 꼭 참가하셔서, 환경을 지키기 위한 여러분들의 기발한 생각들도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공모전 홈페이지 주소(http://www.hyosung-contest.co.kr)와 공모전 내용을 커뮤니티나 개인 SNS에 스크랩하면 되는데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50분께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