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기자단2기] Mission1. "현주의 Self Interview"

People






반갑습니다~ 저는 산업자재 PG에 S-Project TFT 영업팀에서 열심히 일을 배우고 있는 깜찍이 인턴 이 현 주 입니다!!




전공은 경제학과이고요, 제가 일하고 있는 곳은 산업자재 PG에서 신설된 신소재 아라미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S-Project TFT 입니다. 마구마구 크고 있는 아라미드 사업부에서 일하고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저 외에도 한명의 인턴이 더 일하고 있는데요, 각자 1개씩 프로젝트를 맡아서 아라미드 사업부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거래처에 아라미드 제품과 관련한 품질, 서비스 만족도를 알아보는 시장조사와 함께, 아라미드 제품의 기술 가이드라인 브로셔를 작성하는 일을 하면서 즐겁게 인턴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학교 동아리 선배가 효성에 입사했는데, 효성 인턴 공고가 나서 추천해 주셨어요. 성실하고 똑똑한 선배가 일하는 회사라 더욱 효성에서 일해보고 싶었습니다.





우선, 효성에 면접을 보러 왔을 때 엘리베이터 안에서 이 곳에서 일하시는 분들의 화기애애하고 가족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 곳에서 일하는 모든 구성원들이 한 분 한 분 자신의 역할을 소중히 여기고 성실히 일하는 모습에 효성 직원 분들의 열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1. 탐험가
대학 초년생 때 터키와 인도에 비행기 티켓만 끊어 배낭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어떤 일이든 완벽하게 계획을 세워서 하기 보다는 가끔은 돌발적인 사태를 겪고 그것을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즐기는 편입니다~

2. 닥터슬럼프 아리
제가 안경 낀 모습을 보면 다들 아리가 떠오르나봐요 ~



3. 가야금

취미로 가야금을 하는데, 남들이 잘 하지 않는 악기라 그런지 가야금을 한다고 하면 다들 신기하게 생각하고 기억해 주시더라고요~





대학생이 아닌 사회인으로서 프로답게 직장생활을 할 수 있는 자세와 능력!






단순히 복사만 하고 커피만 타는 인턴이 아니라 주도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업무를 배울 수 있는 인턴 경험이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 효성에 계시는 과장님, 팀장님 그리고 상무님까지 모든 분들이 잘 챙겨주시고 이끌어주셔서 일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가지 사회 생활에 대해서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유익하셨다면 구독을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