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종료] 봄날의 뮤지컬을 좋아하세요? 뮤지컬 삼총사 이벤트

2014. 3. 17. 11:51


뮤지컬 삼총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4.03.21 21:30
    비밀댓글입니다
  3. 작성자 대표 이미지
    와니
    2014.03.21 22:08
    뮤지컬 좋아하는 친구랑 가고 싶네요!!
    좋아하는 작품이고 출연진도 좋고 꼭 보고 싶네요!
  4.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4.03.21 22:53
    저희 엄마가 뮤지컬을 참 좋아하시는데요, 솔직히 뮤지컬은 금액적으로 부담이 되서 자주 보지는 못하세요.
    그래서 가끔 할인행사같은게 있을때 저렴하게 엄마에게 뮤지컬을 볼수 있게 해드리곤 했는데요, 그럴때마다 불효녀가 효녀가 되곤 했답니다. ㅎㅎ
    그런데 그런 저희 엄마가 가장 감동적이었다던 작품에 나왔던 분이 바로 신성우씨인데요, 연기가 너무 인상적이었다고 늘 말씀하셨기에 그분이 나오는 뮤지컬 삼총사는 꼭 엄마에게 보여드리고 싶네요!
  5.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4.03.21 23:05
    어머니와 함께 꼭 보고 싶어요 30년동안 어머니라는 이름으로 살면서 절반을 홀로 삶의 짐을 지어 오신 사랑하는 어머니께 아버지께서 주시지 못한 추억들을 하나하나 함께 만들어 드리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어머니와 오랜만에 데이트 하고 싶어요
  6. 작성자 대표 이미지
    동원이당
    2014.03.21 23:20
    뮤지컬 좋아하는 여친과 함께 꼭 보고 싶네요^^이 뮤지컬 보고 싶다고 했는데 아직
    못 보여줬거든요. 둘다 유준상씨 팬이기도 하구요. 넘넘 보고 싶네요.
  7. 작성자 대표 이미지
    박윤선
    2014.03.21 23:25
    볼거리 즐길거리로 가득한 멋진 뮤지컬 삼총사가 기대됩니다.
    언제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는 김법래님이 연기하실 포르토스를 빨랑 보고 싶어요~
    항상 연기를 흡수하는 능력이 남다르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제가 지금 뮤지컬 매니아가 된 계기도, 바로 김법래님이 나오신 뮤지컬을 처음 보게 된 이후로 감명을 받아서에요.
    뮤지컬 삼총사는 각 배우들이 같은 역할을, 자신만의 색깔로 어떻게 다르게 연기하는지 비교해서 보는 재미가 솔솔할 것 같아요. ^0^*
    자식들 걱정하고 돌보시느라 여가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시는 엄마와 함께 뮤지컬을 꼬옥 보고 싶어요.
    작년에는 어머니께서 갑상선 종양제거 수술에 자궁근종 수술까지..
    단 6개월만에 커다란 수술을 2가지나 하셔서 가족 모두 마음 졸이면서 살았어요.
    한동안 계속 집에서 요양만 하시다가, 얼마전부터 바깥 나들이를 하실 수 있게 되셨어요.
    며칠 뒤에 엄마 생신이신데, 엄마가 좋아하는 뮤지컬을 선물하고 싶어요.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감사한 엄마께 뮤지컬이 주는 즐거움을 선물하고 싶어서 신청해요.
    엄마는 신이 우리들을 하나하나 모두 돌볼 수 없어서 대신 만든 창조물이하는 말이 요즘 같이 와닿을 때가 없어요.
    엄마는 항상 저희를 위해 희생하시는데.. 어느새 저는 그게 만성처럼 굳은살처럼 당연하게 받아들이게 되었네요.
    어느새 내가 다 커서 결혼할 나이가 다 되니..
    엄마가 우리 때문에 얼마나 힘들고 희생하며 사셨는지 느끼게 되네요~
    항상 마음속으로는 엄마가 한없이 고맙고 감사하다고 생각은 하는데도..
    너무 편하고 허물이 없이 지낸 탓인지.. 엄마를 보면 투정부터 부리는 못난 딸이 되네요.
    엄마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는 마음을 감동적인 뮤지컬로 대신 전하고 싶어요~♡
    예쁜 생일날로 기억될 수 있게 당첨을 기원합니다.^
    오랜만에 착한 딸 노릇을 해보고 싶어서 이벤트에 신청해 보아요~
    부디 제가 효녀딸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8.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4.03.21 23:25
    비밀댓글입니다
  9. 작성자 대표 이미지
    한혜규
    2014.03.21 23:25
    뮤지컬 삼총사는 탄탄한 구성과 개성넘치는 캐릭터가 있는 공연이라 좋네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삼총사 이야기를 한국정서에 맞는 뮤지컬로 재구성한 내용이 마음에 들어요. 삼총사와 달타냥의 박진감 넘치는 결투장면도 기대되구요. 달타냥과 콘스탄스를 보면서 첫사랑의 두근거림과 순수함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할 듯~ 가장 순수하고 여릴 수 있었던 행복했던 저의 추억을 끄집어 낼 수 있는 뮤지컬이네요. 설렘과 두근거림이 저를 행복하게 해 줄 공연일 듯!
    저와 가장 친한 단짝친구들과 관람하고 싶어요~ 제가 여자대학교를 나와서인지 여자친구와의 끈끈한 애정도가 남다른데요. 특히 제가 가장 사랑하고 좋아하는 친구에게 그동안 마음을 잘 표현하지는 못한 것 같아요. 대학생활 4년 내내 같이 다녔는데도 단 한번도 다투는 일 없이 정말 사이좋게 8년이나 지낸 친구들이에요~ 이제는 정말 가족같아요~ 서로 마음이 잘 맞아서 가족보다도 더 자주 보고..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이기도 하구요. 그런데 이상하게도 이 친구에게 고마움이나 사랑을 눈에 보이게 표현하지는 못했네요. 이렇게 좋은 기회가 있어서.. 혹시나 제가 행운의 럭키걸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신청해 보아요~ 즐거운 관람 후에 꼼꼼한 후기도 예쁘게 남길게요~(^-^*)/~♡
  10. 작성자 대표 이미지
    이유리
    2014.03.21 23:25
    오래도록 사랑받는 웰메이드 뮤지컬 삼총사의 새로운 시즌 공연소식이 정말 반갑네요. 무엇이든 오래도록 사랑받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다 있는거겠죠. 다양한 매력으로 단단히 무장한 삼총사의 매력에 풍덩 빠지고 싶어요. 한국에서 인기리에 꾸준히 상영되고 있는 삼총사를 다시 한번 보고 싶어요. 주옥같은 뮤지컬 넘버들과 환상적인 춤을 가까이서 보고 싶어요.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들을 보고싶어요. 제 가슴을 핑크빛으로 물들여줄 사랑스러운 뮤지컬이 기대됩니다.^^ 언제나 가족들 위해서 고생하시는 아버지와 함께 뮤지컬을 관람하고 싶어요. 지난해 말에 퇴직을 하시고 나서, 요즘 부쩍 우울해 하시는 것 같아요. 제가 신경 써드렸어야 했는데 무뚝뚝한 성격 탓에 챙겨드리지도 못했어요. 요즘 아버지와 사이가 많이 서먹해 졌는데요. 이번 기회에 아버지와 단둘이 뮤지컬을 즐기면서 돈독하게 사이를 다져보고 싶어요.
  11. 작성자 대표 이미지
    정림
    2014.03.21 23:27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만족감과 즐거움을 주는 좋은 공연일 거라는 확신이 들어요.
    많은 이들의 호평 아래 순항중인 롱런 뮤지컬이라서 꼭 보고싶어요.
    매 시즌마다 계속 매진행렬을 자랑하는 인기 뮤지컬이라서 기대가 커요.
    주말에 친구랑 즐거운 뮤지컬로 스트레스 풀고 싶어요.
    얼마 전에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너무 우울한데요.
    마음 맞는 친구들이랑 같이 아름다운 뮤지컬을 보면서 외로움도 달래고.
    솔로가 되어 맞는 외로운 주말을 즐겁게 보내고 싶어서 신청해요. 뽑아주세용!
  12. 작성자 대표 이미지
    박기수
    2014.03.21 23:27
    한국은 물론 일본인들의 사랑을 돋차지한 뮤지컬 삼총사가 기대됩니다.
    오랜만에 제주도에서 서울로 놀러온 사촌동생들이랑 뮤지컬을 보고 싶어요.^^
    밝고 유쾌한 내용으로 구성된 뮤지컬이 정말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수능공부하느라 매일 머리싸매고 있는 사촌동생들이과 머리식히러 가고 싶어요.
    아름다운 뮤지컬넘버를 들으면서 오랫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모두 풀고 싶어요.
    행운을 기원하면서 도전해 봅니다.^^
  13.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4.03.21 23:28
    봄이 정말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는것 같아요 살랑살랑 봄바람 부는 요즘 전 어머니와 함께 멋진 뮤지컬보고 싶어요 본인을 위해서 시간을 보내는방법을 잘 모르는 어머니께 즐거운일 가득함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14. 작성자 대표 이미지
    박현선
    2014.03.21 23:28
    뮤지컬계 최고의 배우들이 보여줄 판타스틱한 무대가 기대됩니다~♡ 특히 나이에 맞는 원숙미와 노련미로 무대를 꽉 채워주실 신성우, 민영기, 김법래님의 정열적인 무대를 객석에서 응원하면서 볼게요~ 항상 무대 위에서 넘치는 카리스마로 객석을 압도하는 신성우님의 폭풍 퍼포먼스도 기대가 되요. 뮤지컬 삼총사가 반드시 제 생애 최고의 뮤지컬이 될 거라는 예감이 팍팍 듭니다. 멋진 배우들의 열연 덕분에 객석은 감동의 도가니가 될 거라 믿습니다. ^---^* 좋은 공연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보고 싶어요. 얼마후에 남자친구가 군대를 가는데요. 군대 가기전까지 매일 아르바이트하느라 문화생활을 제대로 즐기지 못했거든요. 이번 기회에 뮤지컬 삼총사를 보면서 특별한 이벤트를 해주고 싶어서 신청해 보아요.
  15.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4.03.21 23:38
    뮤지컬을 좋아하는 아내와 함께 오랜만에 관람하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16.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4.03.21 23:51
    비밀댓글입니다
  17.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4.03.21 23:51
    저는 애인과 함께 뮤지컬 보고 싶어 신청합니다. 저희커플 첫 데이트때도 뮤지컬 보면서 서로 친해졌구요. 뮤지컬 보고나서 뮤지컬 넘버 함께 따라부르는것도 참 좋아하거든요. 요즘 직장이 멀어져서 주말 데이트만 하느라 공연보러간지 한참 됐는데요. 효성블로그의 소중한 문화이벤트 덕분에 간만에 애인과 함께 소중한 시간 보내고 싶어 신청합니다^^*
  18.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4.03.21 23:53
    비밀댓글입니다
  19.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4.03.22 16:20
    비밀댓글입니다
  20.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4.03.22 16:20
    비밀댓글입니다
  21.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4.03.24 17:51
    비밀댓글입니다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