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X-MAS!"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하면 좋을 공연BEST5

Story/효성

 

 

 

이제 정말로! 목~빠지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리스마스가 코 앞에 닥쳤습니다(후훗!)
하지만! 현실로 돌아와보면, 이 좋은 빨간 날 아무 약속이 없는 김대리예요...^^

 그것도 작년에도 그랬고 재작년에도 그랬고 올해는 반드시 스페셜한 무언가가 있을 거라는 기대와 희망을 가지고 하루하루를 버텼지만 올해도 여지없이 집에서 뒹굴뒹굴 특선영화나 볼께 뻔한 이 예감은 빗나갈리가 없다는...
비록 저 김대리는 이렇게 혼자지만…..여러분을 위해 이 한 몸을 받쳐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공연정보를 빵빵~터트려 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러분의 그대과 함께 눈과 귀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추천 공연 BEST5 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2년 지긋지긋한 잔소리와 의미 없는 가르침은 이제 휙~! 지루한 크리스마스는 저리가랏! 여러분의 늑골을 오랜만에 스트레칭 시켜줄 때입니다! 스트레스를 한번에 타!파! 해줄 컬투 콤비의 크리스말쇼!!


 


 

컬투의 크리스말쇼는 인터파크 연간 예매순위 7년 연속 상위에 랭크에 매년 전국 8만 명 이상이 관람한 스테디셀러랍니다. 공연기간 중 관객들을 대상으로 라면 기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크리스말쇼를 찾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라면을 공연장에 가져와 직접 모금함에 넣을 수 있도록 한답니다~ 꼭! 라면 한봉지씩 옆구리에 끼고 가세요^^ 또한 프로포즈 연인석은 물론, 여성 팬들을 위한 여성 우대석, 홀로 오는 관객을 위한 나홀로석,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지만 주머니가 가벼워 슬픈 커플을 위한 견우직녀석 등 다양한 좌석들이 제공됩니다.


기간: 공연은 12월21일부터 3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Hall C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신나는 크리스마스보다는 가슴 먹먹함과 함께 잔잔한 가슴 찡~함이 있는 감동크리스마스를 느끼고 싶으신 여러분을 위해서 ~  그해, 겨울 콘서트를 추천합니다.

 

 


 

 

두 실력파가수 박정현과 김범수가 함께 여는 만큼 오랜만에 제대로 된 음악을 맘껏 들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것 같습니다. 벌써 박정현과 김범수는 데뷔 14, 13년차 가수라네요, 한창 보고싶다~♪ 들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세월이 너무 빨라요 여러분ㅜㅜ 콘서트에서 90년대 인기를 끌었던 곡들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새롭게 편곡해 퍼포먼스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어머니와 아버지를 모시고 가면 오랜만에 부모님과 뭉클한 감성을 공유할 수 있지 않을까요??^^

기간: 그해 겨울은 23일부터 25일까지 올림픽 체조경기장에 열린답니다~잊지 마세요~!

 

 

 

 

 

가족과 함께하는 유익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어린이들을 환상의 세계로 초대하고 어른들은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는 발레 공연! 호두까기 인형!
 

 

 


호두까기 인형은 국립발레단에서 하는 공연과 유니버셜 발레단이 하는 공연 두 가지가 있는데 오늘은 자타공인 인정받고 있는 유니버셜 버전 소개~선택은 여러분의 몫~!! 여러분, 혹시 고전발레의 3대 명작으로 꼽히는 작품에 뭐가 있는지 아세요? 저도 발레는 문외한이라 잘 모르고 있었지만, 이번 기회에 알게 된 사실~ 호두까기 인형이 백조의 호수, 잠자는 숲 속의 공주와 함께 차이콥스키의 3대 발레곡으로 꼽힌다고 합니다. 잘 기억해 두셨다가 공연가서 아는 척 한번 해주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_*! 호두까기 인형 공연은 아이들이 좋아한다고 하니…우리 꼬마들 데리고 가시면 유익한 시간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간: 21일부터 31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열립니다.

 

 

 


 


'옥탑방 고양이' 여러분도 이 제목 많이 들어보셨죠? 책도 있고 드라마로도 방영됐던 작품 이번은 연극버젼입니다.


 

 


옥탑방을 계약한 남녀가 이중계약으로 한 집에서 살게되는 이야기인데요, 이 가슴설레는? 소재만큼이나 대학로에서 핫한 연극이라고 합니다. 옥탑방고양이는 2030관객들의 꿈과 사랑 그리고 고민을 현실적인 감각으로 풀어내고 있는데요, 단순히 사랑과 연애에 국한되는 뻔 ~ 한 로맨틱 코미디가 아닌 보다 현실적으로 우리들의 고민을 진솔하게 담아내며 공감대를 하고 있습니다. 연일매진! 흥행질주! 관객몰이에 성공하고 있는 '옥탑방고양이!' 특히 옥탑방고양이는 재관람 관객들이 늘어나면서 보보족(보고 또 보는 재 관람가족)이 1만 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점점 기대수치가 높아지는 걸요? 말랑말랑 로맨틱 코미디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추천해드립니다.

 

 


 


앞서서 이미 콘서트에 연극까지 모두 소개해 드렸는데요, 두 놈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방법이있습니다!

바로 뮤지컬! 영원한 사랑을 믿는 지고지순 로맨티스트! 바로 당신이라면 황태자 루돌프 놓치지 마세요.

 

 

 


한류의 주역! 안재욱씨가 출연하다 보니 곳곳에서 심심치 않게 비명을 지르는 일본인 관람객들을발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안재욱에 이어 옥주현, 임태경까지 출연하면서 빵빵한 출연진을 자랑하는 뮤지컬로 중간중간 우리의 메마른 감성을 자극하는 슬픈 장면들이 있다니 여성분들은 손수건 하나씩 챙겨가주세요.

기간: 황태자 루돌프는 내년 1월 27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한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공연이 가장 보고 싶으세요? 저 김대리는 아무래도 바빳던 2012년 빵빵 웃으면서 마무리하고 싶어서 컬투 공연 한번 가보고 싶은걸요^^? 혹시 같이 갈 블로그여러분들 있으신가요(호호) 2012년을 마무리하는 크리스마스연인들은 알콩달콩, 솔로들은 친구 또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사랑하는 사람들 그리고 플러스! 오늘 김대리가 소개해드린 멋진 공연이 함께한다면 그보다 더 좋은 크리스마스는 없을 것 같아요! 여러분 그럼 미리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