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압차단기] 상상력 톡톡! 기발한 아이디어의 전기제품을 만나다

2012. 10. 23. 16:03

 

 

 

안녕하세요 여러분 :^ 한 주 동안 잘 지내셨나요? 가을 비가 내리고 나니 날씨가 급 추워진 것 같아요 ~_~ 모두들 감기 조심 하세요 (콜록) 저는 벌써 (?) 전기장판을 따뜻하게 켜놓고 거위털 이불까지 덮고 잠자리에 들고 있어요. 정말 어찌나 으슬으슬 추운지; 전기장판을 누가 발명한 것인지 정말 궁디팡팡이라도 해주고 싶은 요즘입니다^^ 전기장판 뿐만 아니라 요즘에는 신기하고 기발한 전자 제품들이 참 많이 출시 되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정말 상상치도 못했던 것들이 말이에요 ‘ㅡ’ 오메~ 오찌 이런 생각을 했당가~?’ 오늘은 그 아이디어에 무릎이 탁! 쳐지는 똑똑이 상품들을 만나볼까요?

 

 

 

 

 


요즘 주위에 부쩍이나 캠핑족이 늘어난 것 같아요^^ 여가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진데다 요즘 여행의 트랜드가 ‘캠핑’이기 때문이겠죠! 캠핑족의 필수용품은 텐트, 랜턴, 침낭, 여벌의 옷 등 다양하지만 그래도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꼭 필요한 것은 바로 스토브~! 스토브가 없다면 캠핑장에서의 별미 ★_★ 라면조차도 끓여먹을 수 없으니 말이에요. 그러면 캠핑을 떠난 이유가 없으므니다!' 가스버너 + 스토브'가 공식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절대 트랜드세터가 될 수 없음 ~_~ 요즘의 트랜드는 바로 무엇이냐~ 바로 이것 >_<

 

 

 


 

짜잔! 이게 뭐냐구요? ㅎㅎ 휴대 가능한 인덕션 랍니다. 분리되는 두 개의 스토브는 비접촉식 충전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 정말 간편하고 실용성도 높아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죠乃 또한 전열판이 고정식인 일반 스토브와는 달리 전열판을 분리해 휴대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그러니 제가 앞서 말씀 드린대로 캠핑족들에게 정말 딱~!!!! 좋은 상품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반으로 딱! 접어 가방에 쏘~옥 넣고 캠핑장으로 꼬우꼬우꼬우 >_<

 

 

 

 

 


뭐 먹을 것 없나? 하면서 하루에도 몇 번씩이나 냉장고 문을 열었다 닫았다 하기 일쑤죠. 저만 그렇다고 말하지 마세요……ㅠㅠ 다들 공감 하시잖아여? ㅋㅋ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른다는 속담이 있지만 냉장도 또한~>_< 냉장고 문을 확 열어제끼지 않는 이상 무엇이 냉장고 속에 들어 있었는지 잊고 살게 되요 ㅎㅎ 그래서 개발 중인 아이디어 상품! 짜잔~

 

 

 

 

 

블로그지기가 이 냉장고의 이름을 붙여준다면 ‘나는 니 속에 뭐가 들어있는지 다 알고 있다’ 정도? ㅎㅎ 이 냉장고로 말씀 드리자면~ (약장수 st) 스마트 냉장고보다 한 수 위로 아주 똑똑한 아이랍니다. 

 

 


 


 

 

일단 외부의 근사하고 멋진 디자인은 물론이거니와 초소형 에너지를 보존하고 유지하는 성능을 가지고 있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핵심은!!!! 냉장고 문을 바로 열지 않고 내부를 볼 수 있다는 것이죠乃 에이~ 요즘 홈바도 많은데 이게 무슨 소용있어? 라고 하시는 분들! 쉬잇~!!! 예를 들어 사과가 어디있지? 하고 사과를 원하면 정확히 어느 쪽에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알려주는 기능까지 있으니 홈바에 비할것이 아니므니다!

 

 

 


 

또한 터치 패널 기능와 요리법 옵션 및 스마트폰 연결 기능까지 +_+ 이런 어메이징한 요녀석! 언제 내 앞에 나타날것이냐~ 벌써부터 깜빡깜빡 건망증 심한 저에게 너무너무 필요한 냉장고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_<

 

 

 

 

 

 


오늘 아침에 눈을 뜨는 순간부터 이불 밖으로 나가기 싫어서 5분만!!을 마음속으로 얼마나 외쳤는지 몰라요. ㅠㅠ 피곤함은 필수요 가을추위는 옵션이니~ 특히 오늘은 올 가을 들어 가장 추운 날이라고 하는데요 어서 겨울을 맞이할 준비를 해야 할 것 같아요. 실내에 있어도 라지에이터나 보일러에 의지하기 보다는 발열제품들과 함께하면 정말이지 아~ 놀라워라@_@ 새로운 세상이 열린답니다 ㅎㅎ 뜨~끈한 전기제품을 한 번 만나볼까요? 레쯔고!

 

 

 

 

 

 

전기장판만 있으란 법은 없죠! 오랫동안 앉아서 일하시는 분들을 위한 전기방석>_< 색도 참 곱고말입니돠. 전기 콘센트에 꽂아 쓰는 제품이다 보니 전기료 걱정을 많이 하시는데요, 요즘은 하루 8시간 한달 사용시 3000원 정도의 요금이 부과되는 절전형 방석이 대부분이라고 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 하지만 전기제품은 장시간 사용하면 과열로 위험할 수 있으니 조심조심!

 

 

 


 


오잉@_@ 이 귀요미들은 누구일까요? 바로 손을 따뜻하게 해주는 온열 마우스랍니다. 사무실에서 제 자리는 창가라 찬바람이 부는 날이면 손이 너무 시려워요. 하지만 손이 시렵다고 주머니에 손을 넣고 일을 할 수는 없으니 이럴 때 뿅! 하고 나타나 효자 노릇을 할 녀석이 되겠네요. 바닥에는 마우스 패드가 있고 그 윗부분은 온열이 되니 따뜻~하게 마우스 요리조리 움직이며 이노넷을 즐길 수 있겠어요 ㅎㅎ 디자인 또한 너무 깜찍깜찍♥ 이 제품은 컴퓨터만 곁에 있다면 충전도 간단하답니다. USB선만 연결해 놓으면 OK!!

 

 

 


 

손만 따뜻하게 해주기 있긔~없긔? 없긔!!!!! 손이 시려워 꽁! 발이 시려워 꽁! 발도 같이 따뜻하게 해주자구요 ㅎㅎ 발은 제2의 심장이라고 하지 않습니까 ㅎㅎ 같이 챙겨줘야 한다구욧! *_* 이 제품은 발을 한꺼번에 따뜻하게 해주는 한발모양 온열 슬리퍼! 두 발을 살포~시 모아 한 슬리퍼에 넣어주세요. 보기만 해도 따뜻함이 느껴지는듯 해요. 다리를 모아 앉으면 다리 모양이 예뻐진다는데 이 슬리퍼를 신으면 누구나 다 다소곳해질 것 같네요!

 

 

 

 

 


최근 1~2년 사이에 대한민국 자전거 인구가 급격히 늘어났다고 해요. 출퇴근용으로 이용 하기도 하고 레저용으로, 단순 취미생활로 즐기기도 하죠. 자전거를 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운동을 하기위해서가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은데요 하지만 자전거를 사놓고 초반에야 부지런히 타지만 금방 관심이 시들해지곤 합니다 ㅠㅠ 이 불편한 진실은 어디서 시작된걸까요!? 런닝머신 기계를 사놓고 운동을 해야지! 하지만 곧 런닝머신의 운명은 옷걸이가 되고 맙니다. 자전거 또한 이런 이유로 설명 할 수 있겠죠 ~_~ 재미도 없고, 운동을 하기가 힘들고 귀찮기 때문! 이런 문제점들을 해결하고자 등장 한 것이 바로 전기자전거입니다.

 

 


 
자전거 + 전기 = 전기자전거 = 힘이 덜 드는 자전거 = 재미있는 자전거 = 운동효과 상승!! 자전거에 모터와 배터리를 장착하여 적은 힘으로도 멀리, 빠르게 갈 수 있게 되었으니 정말 놀랍지 않나요? 어찌, 누가 이런 상상력 돋는 제품을 만들어냈을까요 ㅎㅎ  땀도 안흘리고 전기를 이용하니 기름값도 절약하고 환경까지 보호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교통수단이 바로 전기 자전거! 전기 자전거는 도로교통법상 자전거에 속하기 때문에 속도를 30km/h 이내로 제한을 두고 있어 일반 자전거 보다 약간 빠른 속도이니 부상의 위험 또한 오토바이에 비해 80% 가량 낮답니다. 우왕굳! 그리고 오토바이를 타고 싶어 하는 어린친구들에게 좋은 소식이라면 ㅎㅎ 운전면허가 없어도 운행 할 수 있다는 점~~! 매일 충전을 해도 한달 전기료 1천원에서 2천원이라면 해결이 된다는 점~~!

 

 

 

 

 

 

아직까지는 전기자전거 시장이 지금까지는 해외에 비해 걸음마 수준이지만, 전기 자전거가 교통체증을 피하고 경제나 환경 측면에서 머지 않아 개인이동수단으로 자리 잡게 될 것 같아요. 환경도 보호하고 경제적 부담도 줄이는 효자 전기 자전거 한대씩 마련해야겠어요. >_<

 

 

 

 

이렇게 다양한 전기 제품들이 있는데요, 우리 일상 속에서 전기가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변압기와 차단기가 없이 생활을 한다면? 전기를 사용하는 것은 생각조차 할 수도 없는데요^^


변압기와 차단기는 전기를 보낼 때 꼭 필요한 송배전 설비입니다. 발전소와 변전소에서 사용되는 핵심 설비입니다. 이렇게 우리 생활에 없으면 안되는 변압기와 차단기를 생산하는 중전기 분야의 국내 1위를 효성이 지키고 있습니다! (짠~)

 

 

 


효성의 초고압 차단기는 1999년 세계 최초로 800kv급 초고압 차단기를 개발에 성공하여 KERI, CESI, KIMA 등 국제공인인증기관의 테스트를 통과함으로써 GIS 분야의 기술력과 품질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국내 최대의 납품실적을 가지고 있는 효성의 CGB는 고장이 적고 다빈도 개폐동작에 대한 뛰어난 신뢰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효성은 국내시장에서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격한 기술수준이 요구되는 유럽, 미주, 중동, 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여 뛰어난 품질과 높은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_^!!!


 

 

오늘은 기발한 아이디어로 우리를 깜짝 놀라게한 전기제품들을 만나보았어요 >_< 어떠셨나요? ㅎ 편리하기도 하지만 위험한 전기이니 항상 조심조심해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_*그리고 또 한가지!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효성 여러분 우리 다음주에 또 만나요~! Bye bye :-)

 

 

 

 

  1.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2.10.24 01:42 신고
    ~~ 신선한 아이더어 제품이 많네요 ㅎㅎ
    날씨가 추워지니 발열제품에 가장 눈길이 가긴 합니당 ~~ ㅋㅋ
    •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2.10.24 10:48 신고
      네^3^ 블로그지기도.. .저기 보이는 뜨끈뜨끈한 방석이 너무 가지고 싶어요 ~ !!! 효성 초고압 차단기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세용^^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