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2023 렛츠락페스티벌에서 Z세대와 눈맞춤

 

- 9월 2~3일 렛츠락페스티벌서 효성 ESG 브랜드 RE:GEN’ 소개

- 친환경 패션 브랜드 할리케이와 콜라보한 친환경 제품 전시 및 판매

- 중소 친환경 기업들과 협의체인 ‘RE:GEN ALLIANCE’ 활동 본격화

 

 

효성이 도심속 최대 뮤직 페스티벌인 ‘렛츠락페스티벌’에서 ESG 브랜드인 ‘RE:GEN’으로 Z세대를 만납니다.

 

 

□ ESG 브랜드 ‘RE:GEN’과 할리케이의 콜라보 선보여

 

효성이 9월 2일과 3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렛츠락페스티벌’에서 ESG 브랜드인 RE:GEN’을 선보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효성과 친환경 패션브랜드인 할리케이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효성의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마레백 △다담 토트백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할 예정입니다.

 

또한 참여 관객들을 대상으로 폐페트병 분리수거 이벤트, 룰렛, 포토존 등 친환경 이벤트도 운영할 계획입니다.

 

 

□ RE:GEN ALLIANCE 활용 본격화

 

효성은 RE:GEN의 가치를 이해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함께 구축하기 위해

△할리케이 △LAR △119레오 등 친환경 중소 협력업체들과 친환경 협의체인 ‘RE:GEN ALLIANCE’를 구축했습니다.

 

앞으로 이들과 함께 탄소 중립을 실현하고, 사회의 변화와 투명한 경영 문화를 만들어 내기 위해 다양한 ESG 캠페인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특히 첫 주자인 할리케이는 오는 9월 4일부터 한 달간 서울 성동구 서울숲에 있는 ESG공인문화 공간인

‘언더스탠드에비뉴’에 팝업스토어도 오픈할 계획입니다.

 

효성은 “이번 페스티벌 참여는 미래세대인 Z세대를 대상으로 친환경 기업을 추구하는 효성과 할리케이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추진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친환경 중소 협력업체들과 다양한 가능성을 기반으로 협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효성 RE:GEN X 할리케이와 함께하는 ‘렛츠락페스티벌’

 

효성 RE:GEN X 할리케이와 함께하는 ‘렛츠락페스티벌’

이색적인 경험을 즐기고, 다양한 추억을 남기며, 서로 공감하고 소통하는 Z세대! 풍부한 콘텐츠의 바닷속에서 자라난 Z세대는 창의성과 그들만의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죠. 특히 요즘 Z세대는

blog.hyos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