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채빛퀴진 홈파티 박스와 맛있고 안전한 연말 모임! 요트, 무비데이 패키지로 로맨틱 데이트!

Story/이벤트


화려한 크리스마스 데이트와 파티, 신나는 연말 모임도 올해는 참아야만 합니다. 한 해 동안 우리를 괴롭힌 코로나라는 바이러스를 잡아야만 하니까요. 하지만, 가까운 친구들이나 연인, 가족들과 아늑하고 화기애애한 12월을 보내는 건 괜찮지 않을까요? 세빛섬과 함께라면 조금 안심하고, 좀 더 즐겨도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연말 모임과 데이트를 더 맛있게 만들어드릴 테니까요!


-
채빛퀴진 ‘홈파티 박스’ 10% 할인과 와인 선물!



철저한 방역과 위생으로 안심할 수 있는 세빛섬의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에서는 안전한 연말 모임을 위한 맛있고 건강한 홈파티 박스를 준비했어요. 특급호텔 출신 채빛퀴진 쉐프들이 직접 조리한 퀄리티 높은 요리를 착한 구성과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채빛퀴진 홈파티 박스는 기본 5~6인용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연말 모임에 제격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잘 지키며 집에서 가까운 가족, 친구들과 모였을 때 말이죠.


기본 메뉴로는 소고기뽈찜, 연어샐러드, 해파리냉채, 깐풍기, 볶음밥, 모둠롤, 연어초밥, 유부초밥 등 한식, 중식, 일식 8종입니다. 여기에 LA갈비, 양념게장, 육회, 낙지볶음, 잡채, 크림새우, 훈제오리, 게살고로케, 게살스프, 호두파이/마카롱, 계절과일 중에서 원하시면 메뉴를 추가하면 더욱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채빛퀴진 홈파티 박스는 12월 31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인 89,100원(정상가 99,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주문 고객에게 스파클링 와인(티아라 플래티넘 모스카토) 1병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네이버 스마트주문이나 전화(02-3477-3100)로 주문 및 예약 가능합니다. 수령은 11시 30분부터로, 현장 수령 시 최소 3시간 전에 주문해주시길 바라며, 퀵 배송의 경우 사전에 전화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세빛 윈터시즌 패키지 출시


세빛섬에서 특별한 연말 데이트를 꿈꾸는 분들을 위해 ‘세빛 윈터시즌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세빛섬 럭셔리 요트 패키지는 이솔라 레스토랑 또는 채빛퀴진 뷔페와 골든블루마리나 요트(전체 대여, 30분 투어)를 구성된 패키지입니다. 오붓하고 맛있는 식사 후에 프라이빗한 요트를 타고 한강 위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데요. 요트에는 따뜻하고 넓은 실내 공간이 있어, 겨울 추위에도 문제 없답니다.



그리고 세빛섬 무비데이 패키지는 이솔라 레스토랑 또는 채빛퀴진 뷔페와 메가박스 센트럴점 부티크관 영화 관람권이 포함된 구성입니다. 메가박스 센트럴점 부티크관은 편안한 호텔 감성의 프리미엄 극장인데요, 둘만의 데이트를 더욱 아늑하게 만들어줄 거예요. 식사 후 제공해드리는 영화 관람권으로 영화를 관람하시면 됩니다.


세빛 윈터시즌 패키지에 고나한 자세한 요금 및 상품 구성은 세빛섬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세빛섬 럭셔리 요트 패키지 바로가기

📽 세빛섬 무비데이 패키지 바로가기



집콕과 거리두기에 열중하다 보니 어느덧 2020년이 훌쩍 지나가 버렸습니다. 뭔가를 제대로 한 것 같지도 않은데 말이죠. 하지만, 올해가 우리에게 남긴 것은 분명 있습니다. 예상치 못했던 재난을 견디며, 당연히 여겼던 것들의 소중함을 깨달으며, 모두가 힘든 가운데 함께 이겨내야 함을 배우며, 곁에 있는 이들을 사랑하며, 우린 한 살 더 먹고, 한 뼘 더 자랐습니다. 마지막까지 방심하지 않는 우리가 되길, 내년에는 기분 좋은 뉴스만 가득하길, 2021년에는 여러분께 더 건강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