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마음의 거리는 좁히는 세빛섬의 추석 선물세트

효성/이벤트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때 그 마음을 다시금 되새기고, 우리는 또 다시 이겨내야 합니다. 오는 9월 6일까지 시행되는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조치로 인해, 채빛퀴진 뷔페 운영을 일시 중단하며 세빛섬도 여러분과 조금 거리를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로 떨어져 있어도 마음의 거리는 좁히길 바랍니다. 다가오는 추석이 예전과 같지는 않겠지만, 여전히 따뜻하고 풍성하길 바라며, 세빛섬이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습니다.



-
세빛섬 추석 선물세트



잠시 멈춰도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마음은 멈춰선 안 되겠죠?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세빛섬은 정성 가득한 선물세트를 준비했습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실속 한우 세트, 프리미엄 한우 세트, 이베리코 돈육 세트 등 많은 분들이 사랑하시는 정육 선물세트 준비했고요.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 양갈비 스테이크 세트, LA갈비 세트, 세빛 간장게장 세트 등 세빛섬만의 특별한 선물세트도 있습니다. 이 밖에도 과자와 쿠키 등으로 구성된 베이커리 세트와 고급 올리브오일 세트, 바다향을 머그은 김과 멸치 세트, 특별한 치즈와 아일랜드티 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좋습니다.


세빛섬 추석 선물세트는 꼼꼼한 선별과 철저한 위생, 신선함을 유지하며 수작업으로 포장되니 안심할 수 있는데요. 9월 16일까지 전화(02-3477-3100)로 주문해주시면 택배로 배송해드립니다. 세빛섬 추석 선물세트로 전하는 따뜻한 마음이 있다면, 서로 떨어져 있어도 마음만은 함께일 거예요! (※ 문의 가능 시간: 09:00~21:00)


🖱 세빛섬 추석 선물세트 바로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