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효성 인텔리안 더 퍼스트를 소개합니다 XD

People

 


 


지난번 컨텐츠에서 살짝 언급했던 것 처럼 저는 지금 그토록 바라고 또 바라던 현장생활 중입니다 :^D 건설 PU 임원 분들과 선배님들의 따뜻한 배려로 집에서 30분 거리인 '강남역 효성 인텔리안 신축현장'에 배치를 받아 그 어떤 신입사원 보다 밝고 씩씩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어느덧 시간은 두 달이나 흘러 흘러 (저 역시 믿기지 않지만) 저는 지금 건물을 짓고 있습니다 !   제가 짓는 건물, 궁금하지 않으셔요 ?! 믿음직스러운 임대투자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 혹은 작게나마 ‘나만의 공간’으로의 독립을 꿈꾸셨던 분이라면 꼭 한번 들어보았을 만한 강남역의 핫플레이스 ! 제가 빚어낼 첫 건물인 강남역 ‘효성 인텔리안 더 퍼스트’를  소개 합니다.

 

 

 

 ‘강남역 효성 인텔리안 더 퍼스트’ 소개에 앞서 여러분은 효성 인텔리안을 아시나요 ? 효성 건설의 브랜드, 인텔리안은 ‘지적인 + 사람’(Intelligent + ~an)의 합성어로 시대를 선도하는 신개념 주거 공간을 위한 프로정신 효성의 오피스텔 브랜드랍니다. 현재 강남(제가 배치 받아 근무 중 인 강남역 현장 말고 강남 현장이 또 있답니다.), 판교, 화성 병점 등에 인텔리안이 지어지고 있지요. 사진은 지난달 대학교 학위 수여식 때의 사진입니다. 드디어 대학 졸업장을 받고 최종학력이 대졸자가 되어 효성에 입사한 저, 어느 정도 인텔리안 같나요 :^D?!

 

 

 


 ‘강남역 효성 인텔리안 더 퍼스트’가 강남역 근방의 오피스텔보다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것은 무엇보다 입지적 요건이 뛰어나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강남역 효성 인텔리안 더 퍼스트’는 수도권 지하철역 중 유동인구 1위를 자랑하는 2호선 그리고 신분당선 강남역이 도보로 1-2분대 거리에 위치한 핵심요지 입니다. 교통 네트워크 측면에서도 서울시내는 물론 분당, 용인, 수원 등 수도권 버스노선과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 편리한 광역 교통망을 자랑합니다. 또한 최대의 기업이 입주한 대한민국 비즈니스의 대동맥인 테헤란로와 강남대로가 동시에 만나는 슈퍼라인에 위치해있으며, 금융기관 및 행정, 세무시설 등이 가까이 포진하여 비즈니스를 위한 완벽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지요.

 

 

 

 

 입지적 조건 외에도 단열효과가 높은 에너지 절약형 로이 복층 유리 시공 및 단지 내 태양광 가로등을 적용한 보안등 설치로 에너지 세이빙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세대 내부 무선 공유기 설치, 무인택배시스템, 전기자동차충전설비 2개소 설치, 원격검침 및 주차관리시스템 등으로 트렌드를 앞서가는 첨단 생활을 가능케 하는 등 자랑 하고픈 것들이 한-가득 있는 곳이랍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모델하우스를 둘러보며 제 마음에 쏙 든 것은 천정고 였습니다. 기존 오피스텔 천정고 2.2m보다 높은 2.6m 천정고로 얻어지는 탁월한 개방감은 작은 평형의 오피스텔임에도 시원시원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강점들 덕에 ‘강남역 효성 인텔리안 더 퍼스트’는 358실 모집에 총 1만26명이 접수하며 평균28대 1이라는 청약경쟁률로 화제를 일으키기도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만큼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하자 없는 튼튼한 건물로 보답해야겠다는 생각을 한 계기가 되기도 했구요. 일을 하면서 현장 주변을 돌아다니다 보면 ‘강남역 효성 인텔리안 더 퍼스트’를 계약했다는 분을 많이 만날 수 있는데요, 효성이 짓는 건물에 한껏 기대를 하고 살갑게 대해주시는 모습들은 보면 가슴이 콩닥콩닥 하기도 하고 두근두근 하기도 합니다. 그러니까 그 분들도, 그리고 효성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도 애정 어린 눈으로 계속해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D

 

 

 

  저의 설명이 부족하다 느끼시는 분들, 효성에 애정을 가지신 분들, 효성건설이 짓는 ‘강남역 효성 인텔리안 더 퍼스트’를 살짝 미리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모델하우스로 놀러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