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보다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Story/효성


어느덧 ‘발렌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애정 어린 선물을 주고받으며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로맨틱한 날이지만, 고민이 앞서는 날이기도 하죠. 초콜릿 말고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은데 어떤 것을 줘야 좋을지 선뜻 결정하기 어려우니까요. 선물만큼 주는 이의 센스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것도 없고요. 발렌타인데이가 하루하루 다가올수록 고민이 깊어지는 여러분, 지금부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내 연인에게 건네줄 센스 있는 선물 리스트를 소개해드릴 테니까요!



-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향기, 한 사람만을 위한 ‘핸드메이드 향수’



발렌타인데이에 향수 선물이라니, 너무 평범하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하지만 연인을 위해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향수라면 이야기가 달라지죠. 다양한 향수 공방에서 나만의 시그니처 향수를 만들 수 있는 조향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약 2시간 정도면 어렵지 않게 세상에 하나뿐인 향수를 만들 수 있다고 해요.


사랑하는 사람의 분위기를 떠올리고, 그 이미지에 맞게 향료를 선택하고 조합하는 과정을 손수 거치는 만큼 주는 이에게도, 받는 이에게도 무척이나 특별한 선물이 될 거예요. 공방에서 미리 만들어서 선물하는 것도 좋지만, 발렌타인데이에 함께 조향 클래스를 신청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잊히지 않는 향기로운 기념일이 될 거예요.



-
직장인 연인을 위한 ‘비즈니스 필수품’



아주 기본 중의 기본인 선물이죠. 직장인 연인에게 꼭 필요한 만년필, 넥타이, 벨트, 명함 지갑 등이 있습니다. 특히 직장생활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더없이 필요한 선물이 될 텐데요. 성공적인 커리어를 응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고, 데일리 아이템으로 볼 때마다 선물을 준 사람을 떠올리게 한다는 것도 장점이죠. 만년필에 이니셜을 각인해서 선물로 주거나, 넥타이와 함께 넥타이핀도 챙겨준다면 보다 더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거예요.



-
우리의 사랑은 한 편의 영화니까, 미니 빔 프로젝터



영화나 드라마를 즐겨보는 연인에게 미니 빔 프로젝터를 선물해주는 것은 어떨까요? 합리적인 가격대에 활용도 높은 제품들이 많거든요. 케이블 연결 걱정 없이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고, 작은 크기에 언제 어디로든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이 많습니다. 그러면서도 고해상도를 자랑하는 제품도요.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빔 프로젝터로 연인과 로맨틱한 영화를 보는 건 어떨까요?



-
실용성 있고 트렌디한 ‘블루투스 이어폰’, ‘스마트 워치’



아직 그에게 콩나물이 없다면, 블루투스 이어폰 어떠세요? 출퇴근 중에도, 운동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통화할 수 있잖아요. 고음질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도 참 좋을 거예요. 매일 음악을 들을 때도 선물 준 사람의 마음을 느낄 수 있고요. 특별한 케이스와 함께 선물하면 더 좋겠죠?

 


실용적인 기능이 가득 탑재되어 있는 스마트 워치 또한 연인에게 어필할 수 있는 센스 만점 선물입니다. 제품에 따라 기능도 다양한데요. 심박수, 심전도 등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도 있고, 운동 시 활용 가능한 피트니스 기능을 갖추고 있는 모델도 있죠. SNS 알림 확인, 통화까지 가능한 건 물론이고요. 뿐만 아니라 번역기 기능도 갖춰져 있는 제품은 비즈니스 활용도도 높습니다. 멋스러운 외관에 실용성까지, 스마트 워치는 그야말로 흠 잡을 곳 없는 아이템 아닐까요?



-
일상을 가르며 달리는 ‘전동 킥보드’



연인의 출퇴근길을 즐거움으로 물들여줄 아이템이죠. 바로 전동 킥보드입니다. 여러 가지 종류의 퍼스널 모빌리티 중 전동 킥보드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접이식으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는 점,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점, 많이 연습하지 않아도 손쉽게 주행법을 터득할 수 있다는 점 등 많은 장점이 있기 때문이에요. 복장에 상관없이 탈 수 있는 만큼 주말 데이트를 위한 커플 아이템으로도 더할 나위 없죠.


그렇지만 구입하실 땐 안전에 유의해서 살펴보셔야 할 부분들이 있습니다. 브레이크 작동 방식이 싱글인지 듀얼인지, 스타트 방식은 어떤 것인지, 주행 시 안정성을 위한 부품인 서스펜션은 장착되어 있는지 등! 무엇보다 ‘안전성’을 최우선 기준으로 두고 꼼꼼히 제품을 선택하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
결리고 쑤시는 연인의 근육을 시원하게, 마사지기



과도한 업무로 몸 이곳저곳이 쑤시는 연인에게 마사지기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부위에 따라 다양한 제품군이 출시되어 있어요. 목과 어깨의 피로를 해소해주는 마사지기, 손가락·손등·손목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손 마사지기, 머리 마사지기, 무릎 전용 마사지기까지 있답니다. 고주파 진동 자극으로 근막 깊숙한 곳까지 케어해주는 ‘마사지건’도 인기죠. 몸에 피곤함이 누적된 직장인에게 더없이 필요한 선물 아닐까요? 발렌타인데이, 마사지건을 활용해 직접 피곤한 근육을 풀어준다면 감동이 훨씬 커질 거예요.



지금까지 발렌타인데이 추천 선물 리스트를 살펴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남편이나 남자친구에게 주기에 좋은 선물을 추천해드렸는데요. 하지만, 발렌타인데이는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날! 요즘엔 남녀 구분 없이 서로에 대한 마음을 전하곤 하니, 소중한 그녀를 위해서도 선물을 골라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선물을 고르는 일은 어렵지만, 사랑하는 사람의 행복해하는 얼굴을 떠올리면 금세 미소가 번지죠. 함께 선물상자를 열어보는, 두근거리는 순간이 상상되기도 하고요. 고심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그런 설렘 또한 하나의 선물인 것 같습니다. 2020년 2월 14일,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한가득 만드시길 바랄게요.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