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발렌타인데이와 졸업생을 위한 2월 프로모션

Story/이벤트


끝과 시작이 공존하기에, 온갖 감정이 뒤섞이는 2월. 아쉬움보다 설렘이 더 가득하기를 바라기에 우리는 반짝이는 희망으로 여러분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2월의 세빛섬은 여전히 반짝입니다. 당신처럼 말이죠.



-
달콤한 2월, 반짝이는 마음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내시려면 세빛섬만한 곳이 없습니다. 세빛 일루미네이션 축제로 반짝이는 이곳에서 반짝이는 마음을 전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기면서 달콤함에 흠뻑 빠져보세요.


반포한강공원 세빛섬은 3월 14일 화이트데이까지 ‘제2회 세빛 일루미네이션 빛축제’를 진행하는데요. 매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다채로운 빛깔을 뽐내는 조형물이 2월의 밤을 수놓을 겁니다. 새해 좋은 기운을 가득 받아갈 수 있는 ‘우당탕탕 부엉이’를 비롯해 빛나는 천사 날개로 인증샷을 남기기 좋은 ‘천사의 유레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심쿵 LOVE해’ 등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빛 일루미네이션 축제를 즐기고 난 후에는 세빛섬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시면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코스가 완성되는데요. 채빛퀴진 뷔페에서는 2월 14일(금) 저녁 예약 방문 고객에게 수제 쿠키(1ea)를 무료로 증정하고, 이솔라 레스토랑에서는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스페셜 커플 메뉴’를 99,000원에 제공합니다. 에피타이저, 파스타, 꽃등심&랍스타 구이, 디저트, 그리고 음료로 구성되어 있죠.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로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어떠신가요?




-
즐거운 2월, 축하하는 마음


아쉽지만 후련하고, 끝이지만 다시 또 시작인 2월입니다. 찬란한 미래로 전진하는 여러분의 졸업을 세빛섬도 축하드리는 마음으로 푸짐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채빛퀴진 뷔페에서는 2월 한 달간, 주중 점심 및 저녁에 방문한 졸업자 본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졸업 증명서나 사진을 제시하면 테이블당 최대 2명까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졸업식이 끝나고 여유롭게 식사하시라고 2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주중 점심 영업시간을 기존 2시 30분에서 3시까지 연장합니다.


이솔라 레스토랑에서는 2월 한 달간, 졸업자 본인 포함 2~3인 식사 시, 음료 1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졸업자 본인 포함 4인 이상 식사 시에는 마르게리따 피자나 고르곤졸라 피자를 1판 무료로 드립니다.



이 밖에도 카페 돌체에서는 평일 오후 7시 이후 베이커리 전 품목 50% 할인해드리니, 세빛 일루미네이션 빛축제와 함께 맛있는 빵도 드시면서 포근한 저녁을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