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맛있는 식사와 세빛 일루미네이션 빛축제로 눈부신 연말

Story/이벤트


12월 1일부터 시작된 <제2회 세빛 일루미네이션 빛축제>로 그 어느 때보다 지금 세빛섬은 빛나고 있습니다. 쌀쌀한 바람에도 오색 찬란한 불빛은 보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데요. 거기에 맛있고 푸짐한 식사까지 더해진다면 세빛섬의 하루는 더욱 눈부실 것입니다. 그러니 나에게는 그 무엇보다, 그 누구보다 더 빛나는 이와 함께 2019년의 마지막을 세빛섬에서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
스타메뉴로 빛나는 채빛퀴진 뷔페



올 한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채빛퀴진의 스타메뉴를 12월 내내 선보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맛있는 음식으로 풍성할 채빛퀴진에서의 특별한 한 끼, 어떠신가요? 그리고 연말 모임과 데이트가 많은 12월을 위해 주말/공휴일 저녁 2부(19:30~21:30)와 주말/공휴일 점심 2부(13:50~15:50)를 추가하여 운영합니다. 또한, 버드와이저 2병 주문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 1매를 드립니다. 풍미 가득, 행운 가득한 연말을 채빛퀴진에서 보내세요.



-
사랑이 빛나는 이솔라 레스토랑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데이트를 꿈꾼다면 바로 여기, 이솔라 레스토랑이 최고의 선택이 될 거에요.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가득하거든요. ‘LOVE 커플 메뉴’는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와 파스타(크림or토마토) 2plate, 왕새우구이와 꽃등심스테이크(100g), 디저트와 음료(커피or차)로 구성되며 특별 할인가 79,000원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26,900원의 ‘주중 점심 SEAFOOD 파스타 코스’는 전복 굴 토마토 파스타, 게살 로제 파스타, 새우 문어 오일 파스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코스로 제공됩니다. 또한, 크리스마스 즈음인 12/ 20~25에 이솔라 레스토랑을 예약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해드리는데요. 12/17까지 예약할 경우에 할인 혜택을 드리니 어서 서두르세요.



<제2회 세빛 일루미네이션 축제>는 내년 3월 14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는데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니, 이번 겨울 세빛섬에서 맛있는 식사도 즐기시고 오색빛깔 찬란한 빛 조형물도 구경하고 추억이 될 사진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