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세빛섬 5주년 기념 10월 프로모션

2019.10.07 18:09


2014년 10월, 한강의 랜드마크 세빛섬이 개장되었습니다. 그 이후 정말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세빛섬과의 다채로운 추억을 남겨주셨어요. 연인과의 로맨틱한 추억, 가족들과의 따사로운 추억, 지인들과의 행복한 기억… 세빛섬은 이렇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추억의 빛깔로 가득한 장소가 되었답니다. 그리고 어느새 ‘5주년’을 맞게 되었는데요. 이 무척이나 특별한 기념일을 맞아, 세빛섬에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어요.



-
따뜻한 추억, 채빛퀴진과 함께



세빛섬의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에서 10월 한 달간 생맥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주중 저녁, 마이셀 생맥주 한 잔을 드시면 한 잔을 더 드리는 1+1 이벤트죠. 이 가을, 사랑하는 사람과 맥주잔을 부딪치며 한강의 야경을 즐기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떠세요?


맥주 이벤트에 이어 가을밤을 더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멤버십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주중 저녁에 방문하시는 멤버십 고객님을 대상으로 하우스와인이나 탄산음료 한 잔씩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맥주, 와인, 탄산음료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이번 가을은 채빛퀴진에서 더더욱 낭만적이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리워즈 스탬프 이벤트’ 또한 놓칠 수 없죠. 평일에 채빛퀴진에서 식사를 하시면 성인 1명당 스탬프 1개를 받을 수 있고, 10개를 모으시면 주중저녁 식사권 1매가 무료인데요. 나들이 장소나 단체 모임 장소로 꾸준히 방문하셔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또한, 가을 입맛을 한껏 돋우는 맛깔스러운 선택! LA갈비 테이크아웃 포장 시 20% 할인도 계속됩니다.



-
로맨틱한 추억, 이솔라와 함께



세빛섬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솔라에서도 많은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우선 ‘스테이크 플레이트’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꽃등심 스테이크, 랍스터테일, 전복, 그린 홍합이라는 풍성한 조합이 특별 할인가 39,000원에 제공하고 있답니다. 무려 50%나 할인된 가격이죠. 반값에 스테이크와 모듬 해산물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또한, 세빛 멤버십 고객님들을 위한 특별한 코스메뉴가 출시되었어요. 꽉 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이 돋보이는 코스메뉴랍니다. 수프, 샐러드, 메인 메뉴, 디저트, 커피를 24,900원에 즐기실 수 있어요. 메인 메뉴로는 게살 로제 파스타, 전복 토마토 파스타, 새우문어오일 파스타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죠. 사랑하는 사람과 즐기는 풍성한 식탁, 상상만 해도 행복합니다!




추억은 사람과 공간을 보다 생기 있고 반짝이게 만들죠. 5년 동안의 추억이 쌓여, 세빛섬은 더욱 반짝반짝 빛나고 활기 있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과 행복하고 기쁜 추억을 많이 만들어나가길 세빛섬은 기대합니다!



세빛섬 홈페이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