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4월을 맛보나 봄, 두근두근 설레나 봄

2019.04.03 13:22



꽃을 샘할 추위는 이제 정말 다 갔습니다. 시기와 질투마저 없는 봄의 독주입니다. 지난해처럼 또 빠르게 지나가겠죠? 그래서 좀 붙잡아두었습니다. 세빛섬 안에요. 4월 한 달간, 느긋하게 봄을 맛보실 수 있도록요.




 봄은 타는 게 아니라 먹는 거라면서요?


봄 타는 여러분. 그러지 마시고 봄을 맛봄은 어떠실는지요. 세빛섬이 준비한 4월 프로모션, 이름부터 입맛을 돋웁니다. ‘핑크빛 세빛 로맨스, 두근두근 설레나 봄’! 


봄철 데이트 코스를 찾으신다고요? 단체 모임 장소를 물색 중이시라고요? 세빛섬에 오셔서 여러분만의 4월 이야기를 만들어보세요. 음식과 봄기운은 세빛섬에 다 준비돼 있습니다.


채빛퀴진이 마련한 30여 가지 봄철 신메뉴, 이탈리아 레스토랑 올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커플 세트 메뉴와 평일 런치 코스, 카페 돌체 리뉴얼 기념 이벤트, 4월 8일 선보이는 돌체 밤비나 오픈 이벤트! 어서 오셔서 봄을 맛보시지요.




 봄맞이보다 봄맛이지! 채빛퀴진


채빛퀴진 4월 신메뉴 세팅이 완료됐습니다. 봄나물 주꾸미 튀김, 더덕소스 갑오징어 무침, 돌나물 샐러드, 두릅XO 돈육볶음면, ···. 메뉴명만으로도 벌써 건강해지는 느낌! 이처럼 신선한 봄철 음식 30여 종이 새롭게 선을 보입니다.





오직 월화수목만! 채빛퀴진 봄꽃 평일 디너


금요일은 ‘불금’이라 좋고, 토요일과 일요일은 주말이라 기다려지고. 그렇다면 월, 화, 수, 목요일은요? 그저 ‘불금’과 주말을 위해 견뎌내야 하는 평일들일 뿐? 아니죠. 그럴 리 없죠. 이 화사한 봄날, 모든 날들이 다 소중하니까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채빛퀴진 평일 디너 프로모션! ‘봄꽃 레이디스 데이’, ‘봄꽃 패밀리 데이’, ‘봄꽃 비즈니스 데이’, 이렇게 3종으로 구성돼 있어요. 월요일의 월요병, 화요일의 울화, 수요일의 수수방관, 목요일의 거북목! 싸~악 잊고 설레는 봄맛을 맛보세요.





온라인으로 더 저렴하게!


채빛퀴진은 온라인에서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4월에도 3월과 동일한 할인률이 적용되니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예약: 주중 런치 5% / 주중 디너 10% / 주말 및 공휴일 10%

- 데일리호텔 / 테이블엔조이: 주중 디너 10%

(채빛퀴진 문의 및 예약: 02-3477-3100)




 봄 사랑 올라에서


벚꽃 엔딩 말고 벚꽃 비기닝! 봄에는 자고로 시작을 꿈꾸고 만끽해야죠. 이제 막 시작한 연인들, 날마다 1일인 것 같은 오래된 연인들, 어떤 커플이든 올라가 다 모십니다. 아, 물론 커플 여러분만 모시지는 않지요. 가족, 동호회 등 단체 손님들, 열심히 일한 직장인 및 프리랜서 고객님들도 반깁니다.





79,000원에 즐기는 ‘봄꽃 블라썸 커플 세트 메뉴’도 있고요, 25,600원에 즐기는 ‘주중 런치 코스’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또한, 오늘도 내일도 수요일에도 수고한 여러분을 위해 ‘와인 즐기는 수요일’ 이벤트로 매주 수요일에 와인 1병(프로모션 와인 40종 중) 주문 시, 20% 할인을 제공합니다.


올라 역시 4월 온라인 판매 할인을 제공하니, 잘 챙겨서 혜택 받으시길 바랄게요.


- 네이버 예약: 기존 메뉴 10% 할인

- 데일리호텔: 메인(베네치아), 런치 코스(파스타/스테이크) 10% 할인

(올라 문의 및 예약: 02-533-0077)




 세빛섬 카페가 새로워집니다


4월 8일, 세빛섬의 카페 두 곳이 문을 엽니다. 기존 ‘세빛 돌체’가 확장 이전한 ‘NEW 카페 돌체’와 신규 오픈하는 ‘돌체 밤비나’가 바로 주인공이죠. ‘NEW 카페 돌체’는 커피, 스무디, 에이드 등 음료와 베이커리를 만나실 수 있는 150석 규모의 카페고요. ‘돌체 밤비나’는 커피를 비롯해 젤라또, 머랭쿠키, 젤리 등을 판매하는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입니다. 두 카페 모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이 찾아주세요.



NEW 카페 돌체 리뉴얼 오픈 이벤트 (4/8~30)


1. 커피 음료 주문 시 무료 사이즈업! 커피 음료에 한해서만 사이즈업 적용

2. 4월생이신 분들께는 아메리카노 주문 시 아메리카노 1잔 더! 음료 주문하실 때 신분증을 제시

3. 카페 돌체 방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 그런 다음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아메리카노 쿠폰 1매 증정

- 필수 해시태그: #세빛섬 #카페돌체 #한강뷰카페

- 당일 사용 불가 / 쿠폰 유효 기간은 4월 30일까지 / 추가 금액 지불 시 타 메뉴 변경 가능



돌체 밤비나 오픈 이벤트 (4/8~30)


1. 커피 음료 주문 시 무료 사이즈업! 커피 음료에 한해서만 사이즈업 적용

2. 소인 동반 패밀리 방문 고객 대상, 젤라또 주문 시 머랭쿠키 1개 무료 제공!




 4월은 벌써 맛있다고 봄


세빛섬이 준비한 4월 혜택들, 어떠세요? 4월은 잔인한 달이라 그 누가 그랬던가~ 세빛섬에선 맛있을 일밖에는 없는데! 벌써부터 맛있는 4월, 세빛섬에서 봄의 핑크빛 풍미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세빛섬 홈페이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