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종료] 효성 채용 기념 ‘올려드림 EVENT’

Story/이벤트

2018 하반기 효성그룹 신입사원 채용이 9월 1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9월 27일 오후 6시까지 서류 접수가 진행되며, 이후 인적성검사와 면접전형 등을 거쳐 53기 신입사원을 채용하게 되는데요. 지주사 전환으로 새롭게 출발하게 된 효성의 올해 신입사원 채용은 더욱 특별하게 다가옵니다.


100년 효성을 짊어지고 갈 인재를 뽑는 일이기에 효성에게도 신입사원 채용은 참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효성 채용 지원자를 비롯한 취준생에게는 더욱 어렵고 힘든 일이겠지요. 인생의 속도와 방향이 달라질 수도 있는 취업을 위해 모든 노력과 시간을 쏟고 있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효성은 취준생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전국 주요 대학교에서 열리는 캠퍼스 리크루팅을 통해 여러분을 직접 만나 올해 효성 채용에 대해 설명해드리고, 상담해드립니다. 그리고 효성 SNS을 통해 다양한 채용 정보와 팁을 전해드리고, 이러한 콘텐츠를 모아서 9월 21일에는 효성 웹진 채용특집호를 발행하고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꿈을 향해 도약하는 여러분을 위해 효성이 도와드립니다. 더 높이 올려드립니다.



올려 이벤트 인증샤 URL 남기러 가기 효성 웹진 사전 구독 신청하러 가기
효성 캠퍼스 리크루팅 일정 확인하기 효성 채용 콘텐츠 미리 보러 가기



<올려 이벤트> 참여 방법

1. 효성 캠퍼스 리크루팅 일정을 확인한 후, 참석한다.

효성 캠퍼스 리크루팅 일정 확인하러 가기 [클릭]

2. 참석 인증샷을 찍어 자신의 SNS(페이스북or인스타그램)에 올린다.

※ 필수 해시태그: #효성채용 #효성공채 #효성캠퍼스리크루팅

3. SNS에 올린 인증샷 게시물 URL을 남겨 이벤트에 참여한다.

올려 이벤트 인증샷 URL 남기러 가기 [클릭]

※ 당첨된 인증샷은 효성 SNS에 활용됩니다.


<드림 이벤트> 참여 방법

1. 효성 웹진을 구독 신청한다.

효성 웹진 구독 신청하러 가기 [클릭]

2. 9/21에 효성 웹진 채용특집호를 이메일로 받아본다.

※ 효성 웹진 구독 신청 시, 채용특집호를 비롯해 매달 2건의 웹진이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이벤트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0명 (<올려 이벤트> 100명, <드림 이벤트> 100명 각각 추첨)


참여 기간

2018년 9월 5일(수) ~ 9월 20일(목)


당첨자 발표

2018년 10월 4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