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종료] 효성은 수소로 달린다

Story/이벤트

매일 아침 출근하기 전, 오늘의 미세먼지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이제 습관이 되어버리지 않으셨나요? 뿌옇게 변한 대기와 퀴퀴한 공기에 마스크를 쓰지 않고서는 밖에 나갈 수가 없는 날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미세먼지를 일으키는 원인은 다양하지만, 가장 주요한 원인은 화석연료의 사용으로 인해 배출되는 오염물질입니다. 화석연료는 우리의 삶을 편리하게 만들어주지만, 우리의 자연을 점점 오염시키고 있죠.


이에 환경도 지킬 수 있고, 고갈되어 가는 화석연료를 대체할 수 있는 다양한 그린에너지가 주목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수소는 물로 구성되어 있는 원소로, 연소 과정에서 대기오염물질을 내뿜지 않기 때문에 미래의 에너지원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이 수소를 원료로 하는 수소전기차는 가장 이상적인 친환경 자동차로 꼽히고 있으며, 효성은 수소전기차 확산을 위해 꼭 필요한 수소충전소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3월의 효성 SNS 이벤트 <효성은 수소로 달린다>! 효성의 수소충전소 사업과 관련된 퀴즈를 풀어 수소전기차를 탄 효성씨가 수소충전소로 갈 수 있도록 올바른 길을 찾아주세요.





참여방법

1. [힌트 보러 가기]를 클릭하여 게시물을 정독하고, 퀴즈를 풀어 본다.

2. [정답 남기러 가기]에 정답을 남긴다.

3. 효성의 수소충전소 사업 응원 메시지와 이벤트 게시물 공유 URL도 남겨 당첨 확률을 높인다.

4. 당첨자 본인 확인을 위한 이름과 휴대폰번호 뒷자리를 남긴다.


이벤트 경품

1등. “수소차처럼 공기를 맑게” 공기청전기 (1명)

2등. “직장인에게 에너지 충전” 아메리카노 (50명)


참여 기간

2018년 3월 12일(월) ~ 3월 25일(일)


당첨자 발표

2018년 3월 28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