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osung Blogger] 스마트한돌이의 사진이야기(5) 기억에 쏙 남는 휴가 사진 찍는 법 ~!

효성/사람


[Hyosung Blogger] 스마트한돌이의 사진이야기(5)

기억에 쏙 남는 휴가 사진 찍는 법 ~ !




따사롭던 해가 사람들에게 뜨거움을 주는 여름이 왔습니다.
이제 여름 휴가도 받아 어디론가 떠나야 하는데 고민이신가요?
매번 휴가는 다녀왔는데 내가 어디서 뭘 했는지 기억이 잘 안 나신다고요?

그럼 이제부터는 기억에 쏙 남는 휴가 사진을 찍는 법에 대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
휴가는 어느 곳을 선호하는 편이신가요? 산????? 바다?????
매번 고민하다가 그래!!! 결심했어 이러고 결정하시지는 않나요?
전 고민 안하고 두 곳 모두 다녀올 예정이니 여러분도 두 곳 모두 다녀와 보세요. ^^


* 산



산 하면 항상 떠오르는 것은 녹음이 푸르른 나무와 따사로운 햇살이죠~
근데 그 두 가지를 모두 담으려니 이건 뭐~~

그래서 팁~~

노출을 고정하라~

대부분의 피사체는 배경보다 조금 더 어두운 위치에 놓이게 됩니다. 나뭇잎의 푸르름을 표현하고 싶다면 나뭇잎에 노출 고정을 주세요 그러면 초록빛이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노출 고정 버튼을 찾고 싶다면 매뉴얼~(사실 별표 시의 버튼이 노출고정입니다.)
사실 제가 산을 별로 안 좋아해서 산 사진이 없네요.

한 장 정도 드린다면 산에 있는 것은 계곡

이쁜 계곡사진을 원하신다면 장 노출을 추천해 드립니다.
굽이치는 물결까지는 아니더라도 물살의 흐름을 담으실 수 있을 겁니다. (노출
 시간 1초 정도)

삼각대와 ND 필터는 필수지만 없다면 조리개를 조여주세요.^^





* 바다

휴가하면 뭐니 뭐니해도 바다가 최고죠 ~ 전 바다를 선호합니다.




푸른 하늘은 기본이며 마음껏 뛰고 구를 수(?)있는 백사장이 언제나 날 즐겁게 합니다.

그래도 가끔은 물에 들어가기 전 편하고 땅그지 놀이도 즐기는 바다가 전 좋아요. ㅎㅎ



바다에서 청량한 푸른 하늘을 원하신다면 방법은 날씨가 정말 좋은 날 해를 등지고 찍으신다면 아주 파란하늘을 찍으실 수 있습니다.

해를 등지는 것은 파란하늘을 얻기 위한 포인트입니다. 그 뒤의 후보정은 선택이죠~
그럼 사진 몇 장 보시면서 이번 글을 마무리해봅니다.







                      유익하셨다면 구독을 눌러 주세요^^*



댓글
  1. Favicon of http://www.ayimpex.com/Roller-series-Briquette-Press/Double-paddle-mixer.html BlogIcon animal feed mixer 2011.11.10 15:17 프로필 이미지
    내가 돼지 고기 거의 한 시간에서 여러 가지 조리법에 대한 정보를 검색되었습니다 때문에이 기사를 찾았다고되어 정말 기뻐요. 당신은 많은 실제로, 읽기와 나에게 나는이 질문에 대한 많은 새로운 유용한 정보를 발견했습니다이 입력 도왔습니다. 음, 확실히 귀하의 웹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앞으로이 같은 다른 유용하고 자세한 게시물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