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키즈카페를 소개합니다!

인사이트/라이프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키즈카페를 소개합니다



효성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월요일 아침, 일상에 쫓겨 바쁜 하루를 보내고 계실 텐데요. 특히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워킹맘 분들은 더 고생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가정에서부터 회사까지 아침저녁 빼곡한 일정으로 많이 피곤하실 텐데요. 하지만 환하게 반겨주는 아이의 얼굴을 보면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것이 바로 엄마 마음이겠죠? ^^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키즈카페를 소개합니다



아이와 함께 즐거운 주말을 보내셔야 할 워킹맘 분들을 위해 효성 블로그 지기가 준비한 또 하나의 유용한 정보! 다가오는 주말, 아이와 엄마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핫 플레이스! 키즈카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이들과 주말 나들이 계획이 있는 가족 분들이 라면 집중! 


최근 서울 지역에 위치한 키즈카페들이 상당히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하지만 아이와 엄마의 마음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키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들은 마음껏 뛰어 놀고~ 엄마들은 마음 편히~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를 모아 소개해드릴게요!



1. 캐릭터 천국 <딸기가 좋아>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키즈카페를 소개합니다


 

(평일/주말 : 10:30 ~ 21:00)


<딸기가 좋아>는 카페 전체가 딸기 캐릭터로 만들어진 프랜차이즈 키즈카페로 서울에는 총 네 곳이 있습니다. (송파구 성내동, 영등포구 영등포동, 동대문구 장안동, 양천구 목동) 그 중에서도 영등포동에 있는 <딸기가 좋아> 키즈카페는 복합문화공간 건물 안에 자리잡고 있어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데요. 


주말이면 장 보랴 아이 돌보랴 정신 없는 워킹맘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라고 합니다. 아이가 키즈카페에서 놀고 있을 동안 바로 옆 마트에서 장을 보고~ 장을 다 본 후에는 아이와 맛있는 음식을 먹고 간다고 하는데요. 아이와 데이트도 하고, 집안일도 하고 일석이조! 



2. 실내에서도 모래놀이를?! <모래스푼>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키즈카페를 소개합니다


(평일 : 11:30 ~ 21:00, 주말/공휴일 : 10:30 ~ 21:00)


‘아이와 함께 놀고 싶어도 뛰어 놀 곳이 없어요’ 많은 워킹맘들의 고민인데요. 이제 그런 걱정은 그만! 실내에서도 아이와 함께 재미있는 놀이를 할 수 있는 멋진 공간이 있습니다. 마치 바닷가처럼 실내에서도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키즈카페 <모래스푼>인데요. 향균 모래를 가지고 놀다 보면 아이들의 정서 발달은 물론~ 창의력도 쑥쑥~ 자라난답니다.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기를 원한다면 모래놀이는 어떠세요? 



3. 동화 속 주인공 <릴리펏>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키즈카페를 소개합니다


(평일 10:30 ~ 20:30, 주말 : 10:30 ~ 21:00)


어릴 적, 동화책 속 주인공이 되고 싶은 적 있으시죠? 우리 아이들도 같은 생각이겠죠? ^^ 동화 속 소인국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키즈카페 <릴리펏>이 있는데요. 아이들의 꿈과 함께 엄마의 어릴 적 꿈이 이루어지는 마법 같은 공간이랍니다! 


특히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색다른 놀이기구들이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안전하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데요. 재미있게 놀고 난 후에는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출신 주방장의 맛있는 요리도 맛볼 수 있다고 하니 엄마들에게도 최고!




4. 엄마 마음에 쏙~ 친환경 카페 <THE 나무>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키즈카페를 소개합니다


(연중무휴 : 10:00 ~ 21:00)


아토피나 알레르기성 질환이 있는 아이들을 키즈카페에 선뜻 데려가기 힘드실 텐데요. 혹시나 피부에 염증이라도 생기지 않을까, 음식에 무엇인가 첨가되지 않았을까 걱정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제 그런 걱정은 더 이상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엄마 마음에 쏙 드는 친환경 카페가 있으니까요. 노원구 중계동에 위치한 키즈카페 <THE 나무>는 카페 인테리어가 모두 친환경 소재로 되어있는 것은 물론 전문 보육교사들이 있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도 받을 수 있답니다.참, 4살까지만 입장 가능한 영유아존도 따로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엄마와 아이가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서울 시내 위치한 키즈카페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아이들과 함께 키즈카페를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일과 가정, 육아! 무려 세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시는 워킹맘 여러분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1. 다니 2014.10.21 10:44 프로필 이미지
    저도 사촌동생들 데리고 주말에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 RARA♥ 2014.10.21 15:22 프로필 이미지
    애가 없어서 안가봤는데 가보고싶네요...!
  3. 박수희 2014.10.22 02:47 프로필 이미지
    막연히 어디에 갈까? 하는 고민이 자주 있는데,
    딱 주제별로 아이의 취향에 맞게 갈수 있는 정보 제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