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비] 화제의 소셜커머스- '소셜비 SOCIALBEE'를 아시나요?

Story/효성
화제의 소셜커머스-
'소셜비 SOCIALBEE'를 아시나요?



요즘 소셜커머스시장이 엄청나게 커지고 있으면서 자연스럽게 소셜커머스가 대세라는 말이 나오죠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합니다 
이렇게 커다란 소셜커머스 시장에 등장한 소셜커머스 계의 별이 있으니 바로 '소셜비'입니다.
소셜비는 [모여서 잘사는 쏘비습관]이라는 타이틀로  지난 2월달에 오픈하였답니다.
오픈 2달만에 큰 인기를 몰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소셜비는 효성그룹의 계열사인 캘럭시아컴즈에서 제공되는 전자결제, 모바일 서비스 및 멀티미디어 솔루션 기반의 기술, 운영, 영업, 마케팅의 노하우가 모두 결집되어 있어 추진 초기단계부터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소셜비는 소셜비만의 철학과 약속을 가지고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답니다.


소셜비의 철학






1. 벌은 꽃에서 꿀은 얻지만 꽃에 상처를 내지 않습니다. 오히려 꿀을 얻는 과정에서 꽃들이 아름답게 번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지요. 소셜비는 이러한 상생의 정신이 없는 소셜커머스는 지속될 수 없다고 믿습니다.


2. 벌은 결속력 높은 사회생활을 합니다. 공동의 목표를 지항하며, 함께 사랑하고, 집을 짓고, 먹이를 저장하고 아기를 기르지요. 소셜비는 공통된 라이프스타일 기반이 없는 불특정 다수, 물량에 집착하는 소셜커머스는 지속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3. 벌은 부지런합니다. 하지만 가끔은 즐기고 쉬어가죠. 소셜비는 단지 할인을 해주는 곳이 아닌 열심히 사는 우리 모두 함께 쉬어갈 수 있는 유쾌한 콘텐츠가 가득한 오아시를 지향합니다.


소셜비의 2가지 약속



1. 쏘비는 약속합니다. 반값을 낸다고 서비스도 반이 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쏘비고객은 구매시 명시된 조건 이외의 어떠한 차별도 받지 않습니다.
일반고객에게 에약을 요구하지 않으면서 쏘비고객에게 예약을 요구하는 일은 없습니다.
이 약속을 지킬 수 없는 업체와는 처음부터 거래하지 않습니다.


2. 쏘비는 약속합니다. 쏘비와 함께 하는 업체를 일회성 할인 수단으로 여기지 않습니다.
쏘비는 처음부터 끝까지 광고 플랫폼으로서의 서비스를 성실히 수행할 것입니다.
광고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이 소셜커머스 사업의 본질이라고 믿습니다.
광고 효과보다 적정수준 이상의 판매를 통해 매출 만을 늘리려는 제휴점에게는 쏘비가 적당한 파트너가 아닙니다.


[소셜비 페이스북_ http://www.facebook.com/socialbee.co.kr]

이렇게 소비자를 위한 명확한 철학을 가지고 운영을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그리고 소셜비는 얼마전 '소셜실험'프로젝트를 실행했는데요,
이 '소셜실험'은 소셜커머스엔 소셜은 없고 커머스만 있다는 문제가 제기되어 소셜커머스의 본질로 돌아가 국내 소셜의 가능성을 증명해 보고자 기획된 프로젝트입니다.

광고 없이 트위터, 페이스북의 SNS를 통해서 참여자들을 모집하고, 참여인원이 많아질수록 할인률도 높아져 판매상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지난 달 22~23일 이틀간 진행되었으며 SNS를 통해 사람이 많아질수록 할인률을 높여 제공했습니다.
'소셜비'의 이러한 소셜커머스 실험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였는데요, 앞으로도 소셜비의 멋진 실험은 앞으로도 계속 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사랑부탁드립니다^^*




오늘의 '소셜비'에서는 버거킹 와퍼세트가 돌아왔습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를 했는데요^^
다시 돌아온 와퍼 세트 ~ ! 이렇게 멋진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그럼 다들 소셜비로 오세요 http://www.socialbee.co.kr/

 
                      유익하셨다면 구독을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