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이 추워서 당황하셨어요? 직장인 온열기기 추천

2013. 11. 19. 10:08




안녕하세요. My Friend 효성입니다.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어느덧 사무실에도 난방이 시작되었는데요. 졸음이 쏟아질 정도로 난방을 펑펑 틀어 준다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그런 회사는 없을 듯합니다ㅠ_ㅠ 언제나 2% 부족한 것이 사무실의 온도입니다.


사무실 기온이 낮다면 업무 효율도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장인이라면 월동 준비를 단단히 해야 하는데요. 건강을 위해서도, 업무 효율을 위해서도 각종 온열기기는 직장인에게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수 있죠.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열기기들은 다양한 종류가 출시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직장인을 위한 사무실 겨울용품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만능 아이템 USB 포트

 




온열기기 하면 자연스레 220V 콘센트&플러그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플러그가 덕지덕지 연결된 문어발식 콘센트는 NO~ 문어발식 콘센트 사용은 화재로 연결될 위험이 있는 만큼 겨울철에는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굳이 콘센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사무실에서 온열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USB 포트는 소형 가전기기를 사용하기에 충분한 전압과 전류를 낼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최근 출시되는 사무실용 가전기기는 대부분 USB 포트를 지원합니다. 에너지 절약이 화두였던 지난 여름에는 USB 포트를 이용한 탁상용 선풍기가 큰 인기를 끌기도 했지요.


온열기기 또한 예외는 아니어서 USB 포트로 충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직장인들의 겨울나기를 도와 줄 제품들을 소개해 드릴께요~



직장인을 위한 온열기기 추천


온열 무릎 담요


온열 무릎 담요

<USB 온열 무릎 담요, ARION>

 

USB 케이블로부터 전기를 공급받아 발열되는 히팅패드가 담요 중앙에 설치되어 있답니다. 무릎 담요를 뛰어넘는 따듯함을 원한다면 추천! USB 포트가 있는 곳이라면 집, 사무실, 자동차 등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어요.


발 보온 쿠션


발 보온 쿠션

<USB곰발보온쿠션, CNGPLUS>

 

보기만 해도 따듯해지는 디자인이네요^^ 겨우내 시린 발을 위해 책상 밑에 전기 난로를 놓는 것도 좋지만, 귀여운 USB 발쿠션을 써 보는 것은 어떨까요? USB 포트에 연결해 따듯하게 사용할 수도 있고, 연결하지 않고 쿠션으로 사용할 수도 있답니다.


발열 슬리퍼


발열 슬리퍼

<USB발열 캐릭터슬리퍼 5종, ARION>



자주 움직여야 하는 사람이라면 쿠션보다는 슬리퍼가 편하겠죠? 쿠션과 마찬가지로 USB 선이나 히팅패드를 제거해 일반 슬리퍼처럼 사용 가능!


USB 가습기


USB 가습기

<휴대용 USB 가습기 사우나보이, JOYGEAR >

 


겨울에는 가뜩이나 건조한 공기가 각종 온열기기 때문에 더욱 건조해지기 마련입니다. 호흡기 점막이 건조해지면 이물질 및 세균 제거 능력이 떨어진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귀여운 USB 미니가습기로 부족한 습기를 보충하세요.


USB 컵 워머


USB 컵 워머

<큐티 베어 USB 컵 온열스토브 워머, DESIGNEVER>

 


겨울이면 따듯한 음료도 금방 식어 버립니다. 방금 사 온 아메리카노가 마침 걸려온 업무 전화 한 통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변해버린다면? 이런 불상사를 막기 위해 USB 워머가 있답니다. 커피, 차 등의 따듯함을 오래오래 지켜줘요~


USB 온열 마우스패드


USB 온열 마우스패드

<USB 에니멀 온열 마우스패드-꽃게, DESIGNEVER>

 


다른 곳은 담요나 쿠션으로 꽁꽁 감싸도 손은 업무 중에 계속해서 노출되기 마련인데요. 손이 시린 분들을 위한 잇 아이템! 히팅패드가 들어 있어 손을 따듯하게 감싸줍니다. 계속 사용하다 보면 너무 따듯해서 손을 빼고 싶지 않아 질지도 몰라요^^


전기 방석


전기 방석

<포스트 전기방석, BUY BEAM>

 


폭신폭신, 따듯따듯. 사무실에서도 온돌방에 앉아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평소에는 그냥 방석으로 사용하다가도 코드만 꽂아 주면 따듯한 온열 방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도 조절 기능도 붙어 있어 번거롭게 코드를 꽂았다 뺐다 하지 않아도 됩니다. 요 제품은 USB 포트가 아닌 일반 전기 콘센트를 사용한답니다.



지금까지 직장인을 위한 다양한 온열기기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렇게 많은 종류의 온열기기가 있는 줄 모르셨다구요? 효성 블로그지기도 처음 알았습니다^^; 직장인들을 위한 제품이 많이 출시되어 있는데요. 유용한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도 예뻐서 책상 위에 놔두면 사무실 분위기가 한층 밝아 질 것 같아요~


소개해 드린 것 외에도 더 많은 온열기기가 있는데요. 마음에 드는 제품을 한 번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올겨울 사무실은 따뜻하게 보내는 걸로~ 지금까지 My Friend 효성이었습니다.


상기 제품 이미지는 텐바이텐에서 제공받아 사용 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기 제품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판매처 : 텐바이텐 www.10x10.co.kr



링크바입니다.



☞ 소풍, 야외데이트 필수 아이템 보러가기!~






  1. 작성자 대표 이미지
    한혜정
    2013.11.20 15:31
    USB 가습기 귀엽네요ㅋㅋ 책상 위에 놔두면 분위기가 확 살거같아요
    컵 워머도 하나 있음 좋을듯...
    맨날 커피 사오면 반 정도 마셨을 때 쯤이면 식어서 맛이 없었는데
    유용한 물건들이 많네용ㅋ
    •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3.11.21 15:28 신고
      안녕하세요, 혜정님. 책상용 가습기는 블로그지기도 사용하고 있는 데 정말 괜찮더라고요~ ^-^ 자주 방문해 주세요.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