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나우] 건설PG 동반 성장 협의체 발대식

효성/사람

효성나우 건설PG 동반 성장 협의체 발대식 수평관계에서 상호 보완 관계로 도약 협력업체와 더 멀리, 더 오래 함께하기 위한 효성의 힘찬 발걸음. 건설PG 동반성장 협의체 발대식이 지난 7월 16일 열렸습니다. 한마음, 한뜻으로 모인 자리이기에 더욱 빛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효성과 협력업체의 튼튼한 미래를 위한 알찬 약속이 여문 그 현장으로 떠나볼까요?

 

 

지난 7월 16일, 효성 건설PG는 ‘2013년 건설PG 동반성장 협의체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협력사와의 신뢰를 구축하고 유대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인데요.

 

 

효성 건설PG 동반성장 협의체 발대식에 참석한 협력업체 대표들의 사진 입니다.

 

 

차천수 건설PG장, 장건수 진흥기업 부사장, 임남재 효성에바라엔지니어링PU장, 김동우 건설PU장과 협력업체 대표 50여 명이 함께했습니다.

 

이번 동반성장 협의체 발대식에서 건설PG는 상생을 협력업체와 같은 목적을 향해 가는 것이라고 했는데요. 비전을 공유하고 문제를 함께 해결하며 성장통을 극복해나갈 것을 다짐했습니다.

 

 

차천수 효성 건설PG장이 2013년 건설PG동반성장 협의체 발대식에 참석한 협력 업체 대표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습니다. 상생하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대화 입니다. 단순한 수평 관계가 아닌 상호 보완 관계가 되도록 대화로 다져나가며 든든한 지원군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차천수 건설PG장

 

 

차천수 건설PG장은 협력업체 대표들에게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속적으로 소통에 힘써달라고 당부하며 반드시 협력업체와 함께 성장하고, 함께 이익을 나누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후 공정한 거래를 위한 4대 가이드라인, 투명한 경영활동을 위한 윤리강령, 상생경영을 위한 건설PG의 계획 등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는데요. 협력업체 담당자들은 정기 간담회 일정, 시공현장 방문을 통한 기술 공유와 애로사항 수렴, 외부 강사 초청강연, 동반 산행과 봉사활동 계획 등에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기술력, 거래 실적, 재무 안정성, 공헌도 등의 기준에 따라 선발된 우수 협력업체 50곳으로 구성된 이번 협의체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공정거래분과, 동반성장분과, 기술협력분과, 교육협력분과로 업무를 세분화하고 더욱 심도 있게 의견을 교환할 예정인데요. 공동 기술개발에 대한 의견을 통합•조정하고 원가, 품질, 납기를 함께 관리하며 서로 유대관계를 강화해 함께 성장하도록 노력해나갈 동반성장 협의체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

 

 

미니인터뷰 이년호 (유)상화도장개발 대표

 

 

링크바입니다.

 

 

[따로 또 같이] 협력을 넘어 동반성장의 파트너로

[테마 읽기] 창조경제를 이룩하는 주역, 동반성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