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뜬다! 렉서스하이브리드

Story/효성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뜬다 렉서스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자동차?



요즘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많은 사람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미 ‘하이브리드’라는 말을 유치원생도 알고 있을 정도로 친숙한 단어가 되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주변에서 하이브리드 자동차 광고를 쉽게 접할 수 있고, 거리에서도 하이브리드 표시가 붙은 자동차를 흔히 볼 수 있답니다. ^^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에코 자동차로 미래 탈 것의 대안으로 떠올랐던 전기자동차에서 시작했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 수소 연소엔진과 연료전지, 천연가스와 가솔린 엔진 등 두 가지 이상의 구동장치를 적용한 자동차로 연비가 좋다는 장점이 있고 공해가 적습니다. 


보통 우리가 하이브리드 자동차라고 하는 것은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의 조합입니다. 즉 2개의 심장을 가진 자동차이죠. 서로 다른 두 개의 동력원이 조합되어 있기 때문에 차량의 효율이 기존의 가솔린, 디젤 차량에 비해 획기적으로 증가됐습니다. 



3인 3색 렉서스하이브리드? 



얼마 전 3인 3색 렉서스하이브리드 런칭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최근 가장 핫한 야구 선수인 오승환, 강소라, 채정안이 렉서스하이브리드 홍보대사로 나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한가지 궁금한 것이 있는데요. 과연 3인의 스타들은 어떤 하이브리드 차량이 어울릴까요? 



끝판왕 오승환과 퍼포먼스 머신 GS450H

 


<렉서스 GS405H>



삼성 라이온즈의 끝판왕 오승환 선수.

1~2점차 세이브 상황에서 등판하면 삼성 라이온즈의 팬들은 여유만만하게 TV를 본다죠. 오승환 선수의 등장음악인 영혼기병 라젠카의 음악이 나오면 대구구장은 아수라장이 된답니다. ^-^


이런 오승환 선수에게 어울리는 렉서스 자동차는!? 바로 GS450h입니다. 

GS450h는 차체가 넓고 아주 견고하게 생겼습니다. 차체의 넓고 단단함과 기체역학적인 라인이 조화를 이루어 강렬한 느낌과 강력한 존재감을 표현하고 있는데요. 특히, 드라이빙 모드 셀럭터를 통해 하이브리드만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랍니다.



GS450H 스펙



 엔진

3.5L V형 6기통 24밸브 

 최고출력

345ps / 6000rpm 

 최대토크

35.5kg 

 정부 공인 표준 연비 

복합 12.7km (3등급) 도시 : 11.9km / 고속 : 13.7km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채정안,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RX450H


 

<렉서스 RX450H>



최근 가수에서 배우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채정안에게 어울리는 차는 RX450H 입니다. 

가수, 연기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만능엔터테이너처럼,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친환경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충족시키는 차량이 바로 RX450H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RX450H는 높은 연비 효율과 낮은 배기량을 통해 최적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RX450H 스펙



엔진

3.5L V형 6기통 24밸브 

 최고출력

 299ps / 6000rpm

 최대토크

 34.2kg

 정부 공인 표준 연비

복합 12.1km (3등급) 도시 : 11.9km / 고속 : 12.4km 



써니의 돌아온 언니 강소라는 컴팩트 해치백 CT200H

 


<렉서스 CT200H>



영화 ‘써니’로 많은 사람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배우 강소라에게 어울리는 차량은 CT200H입니다. 프리미엄 콤펙트 해치백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CT200H의 역동적이면서 세련된 이미지는 정말 강소라와 쏙 빼닮은 느낌이 드는데요.


CT200H의 가장 큰 강점은 바로 연비 능력에 있습니다. 다른 차량과 비교해도 뛰어난 연비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특히 연비 능력과 더불어 소음과 진동이 적어 운전자의 피로도를 감소시켜 줍니다.



CT200H 스펙



 엔진

 1.8L V형 4기통 엣킨스 사이클 엔진 

 최고출력

 136ps / 5200rpm

 최대토크

 32.1kg

 정부 공인 표준 연비

복합 18.1km (1등급) 도시 : 18.6km / 고속 : 17.5km 



렉서스하이브리드를 주목하는 이유 



 

렉서스하이브리드 자동차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높은 연비 능력, 품질과 내구성에 있습니다. 

이제 막 1세대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는 다른 자동차와 달리, 렉서스는 풀 하이브리드를 개발한 지 10년이 넘었는데요.


오랜 역사 속에 렉서스 만의 살아있는 노하우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렉서스의 모든 하이브리드 차량은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가 함께 유기적으로 작동합니다. 그래서 전기 모터만으로도 출발할 수 있고 고속 주행 시에도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렉서스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소음과 진동을 거의 느낄 수 없는데요. 렉서스 차량의 정숙성과 승차감이 세계 최고 수준이라는 것은 이미 자명한 사실입니다. 시동을 켰을 때의 소음수치가 불과 20Db로 도서관의 소음보다 적은 수치이니 얼마나 조용한지를 알 수가 있답니다.




 

링크바입니다.

 

류현진의 애마는? 스포츠 스타들의 자동차 알아보기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자동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