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슈스케’부터 플리마켓, 할인 혜택까지! 세빛섬 2주년 프로모션

Story/효성


세상에 하나뿐인 한강을 더욱 로맨틱하게 추억할 있는 , 세계 최초 수상 문화 공간! 세빛섬이 어느덧 2주년을 맞이했습니다. 2006 시민 공모를 거쳐 2014 전면 개장한 세빛섬은 한강의 아름다운 정경과 고급 레스토랑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있는 쉼터인데요. 또한 다양한 문화 행사들이 진행되는 기쁨의 광장이기도 합니다. 


세빛섬은 시민들의 삶을 밝게 비춰줄 가지 으로서 그동안 한강의 명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하지만 혼자 빛난 적은 없었어요. 태양빛을 머금고 밤하늘을 수놓는 별들처럼, 언제나 세빛섬은 고객 여러분과 더불어 빛을 발할 있었습니다. 


지난 2년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 앞으로도 꺼지지 않는 빛으로 여러분과 함께하기 위해 페이스북에서는 삼행시 이벤트가 진행 중이고, 개관 2주년에만 특별히 만나볼 있는 공연과 프로모션, 그리고 10월의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습니다. 함께 만나보실까요?



 페이스북세빛섬삼행시 이벤트


지금 페이스북에서는 세빛섬 개관 2주년 삼행시 이벤트 진행 중이에요. 당연히 시재는세빛섬입니다. 세빛섬 글자로 삼행시를 지어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0만원(1), 수상뷔페 레스토랑채빛퀴진디너 2 식사권(2), 이탈리안 레스토랑올라런치 코스 2 식사권(5),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 받으실 있어요. 제가 당첨 되는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삼행시에 세빛섬 2주년 축하 메시지나 세빛섬에서의 추억이 자연스레 담겨있으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해요. :)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2 아트 브릿지 페스티벌’, 시민들이 바로 심사위원! 

일시: 10 14() ~ 16() 3일간 18:00~21:00

장소: 가빛섬 채빛섬 야외 무대


생일을 맞아 세빛섬이 특별한 버스킹 경연대회를 준비했어요. 신진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함께 자유분방한 예술의 향연을 만끽할 있는2 아트 브릿지 페스티벌입니다. ‘세빛섬 슈스케라고도 불리는데요. 9 달간 음악, 노래, 미술, 마임, 무용 장르 불문하고 다양한 예술 분야의 아티스트들로부터 참가 신청을 받았습니다. 서류 심사를 거쳐 선발된 신진 아티스트들은 10 14()부터 16(일) 3일간 무대에 올라 시민 여러분과 만납니다. 


현장에서는 시민 관객들을 대상으로 즉석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에요. 1위로 뽑힌 참여 아티스트에게는 예술의전당 ‘2017 클래식 버스킹 야외 무대 공연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 시민 여러분이 바로 이번2 아트 브릿지 페스티벌 심사위원인 것이죠! :)



 문화 콘텐츠 기업 본다빈치와 함께하는헬로 세빛 플리마켓



지금 솔빛섬에서는 인상파 거장 화가들의 작품들을 만날 있는헬로 아티스트전시가 열리고 있는데요. 10 16()에는 세빛섬 2주년을 맞아 플리마켓도 들어섭니다. 이름 하여헬로 세빛 플리마켓’! 글로벌 문화 콘텐츠 기업 본다빈치와 세빛섬이 함께 준비한 만큼, 다채로운 상품들을 펼쳐놓고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놓치지 ! 2주년이기 때문에 만나볼 있는 할인 혜택!!


생일 선물은 받는 것도 물론 좋지만, 주는 것도 뜻깊을 거예요. 나홀로 외로운 생일을 보내지 않도록 해준 고마운 이들을 위한 보답이죠. 그래서 돌을 맞은 세빛섬도 고객 여러분께 작은 선물을 준비했어요. 뷔페 레스토랑채빛 퀴진’, 이탈리안 레스토랑올라’, 랍스터 레스토랑세빛 랍스터’, 와인 & 디저트 카페세빛 돌체 세빛섬 대표 레스토랑 카페에서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가을을 맞은 세빛섬의 10 프로모션


2주년이라고 2주년 프로모션만 준비했다면 진정한 세빛섬의 프로모션이 아니죠. 가을을 맞은 10월을 프로모션도 계속해서 진행합니다. 이번 채빛퀴진은 제철 버섯으로 꾸며집니다.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가을철에 먹기 좋은 버섯으로 20 종의 메뉴를 즐겨보실 있습니다. 10 8 하루! 세계불꽃축제를 선상 위에서 즐길 있는 메뉴도 준비했는데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당일 한정 코스 메뉴 ‘After Sunset’입니다. 그런데 아시죠? 사전 예약은 필수랍니다. 이외에도 주류 무제한 프로모션과 베스트 음료 1+1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이 찾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