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그룹 공식 블로그 <MY FRIEND HYOSUNG> 소개

카테고리 없음

언제나 당신 곁에 함께 하는 기업, 효성그룹 공식 블로그 <MY FRIEND HYOSUNG>을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효성은 1966년 창립 이래 섬유, 중공업, 첨단소재, 건설, 무역, 정보통신 등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며 미래의 비전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기술력이 곧 경쟁력’이라는 믿음으로 독자적인 기술 개발과 품질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효성은 스판덱스, 타이어코드, 에어백 원단, 안전벨트 원사 등에서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생산 제품의 70% 이상을 해외로 수출하고, 해외 12개국의 34개 생산법인과 2만여 명의 글로벌 직원을 보유한 명실상부 글로벌 기업입니다.

이러한 효성의 다양한 사업 이야기와 함께 효성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여러분과 함께 나눠보려고 합니다.

 

 

<MY FRIEND HYOSUNG> 주요 내용

뉴스룸: 효성그룹의 사업 소식, 사내외 행사 소식, 사회공헌활동 소식을 전합니다.

효성+: 효성그룹의 사업에 대한 정보, 채용 소식과 팁, 임직원의 회사생활 이야기를 전합니다.

직장인+: 직장인과 공감되는 이야기를 나누고, 회사생활 팁과 여가생활을 위한 정보를 전합니다.

이벤트: 효성그룹과 여러분이 소통하며 공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매거진: 월 2회 웹진을 통해 효성그룹의 이야기를 다시 한 번 전하고, 여러분과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눕니다.

 

 

효성그룹 공식 블로그 <MY FRIEND HYOSUNG>에 대한 문의는 댓글을 통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효성그룹의 사업 관련 문의 또는 제안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해당 사업분야 담당자에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더 나은 소통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