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의 애마는? 스포츠 스타들의 자동차 알아보기

Story/효성



여름이 되면서 주말에는 근처로 드라이브 겸 나들이를 많이 떠나실 텐데요. 시내에서 꽉 막히다가도 교외에서 쌩쌩 달리는 그 기분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효성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여러분은 어떤 차를 선호하시나요? 아마 용도나 취향에 따라 차이가 클 거라고 생각됩니다. ^^



스포츠 스타 자동차



그럼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 스타들은 과연 어떤 차를 탈까요? SUV? 세단? 그래서 이번에는 효성 블로그에서 스포츠 스타들의 자동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스포츠 스타들은 대개 큰 차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일단 운동을 해서 일반인들 보다 체격적인 조건이 좋아서 작은 차는 답답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스포츠 용품이나 장비를 실어야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큰 차가 편리하겠죠?


한화이글스의 홈런타자 김태균 벤츠 S350



김태균 자동차


 

일본에서 활약 후 국내에 복귀한 15억의 사나이 김태균은 벤츠 S클래스를 타고 있습니다. 벤츠S350으로 2007년 구매 후 지금까지 타고 있다고 합니다. 184cm에 100kg에 달하는 거구 때문에 김태균 선수는 큰 차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한국 닛산으로부터 인피니티 브랜드의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닛산 세단인 M37도 협찬 받아서 이용한다고 합니다. ^-^


벤츠 S350 자세하게 보러 가기! 



골프 여제 박세리 벤츠 ML500


 

박세리 자동차



아직도 양말을 벗고 물속에서 샷을 날리던 장면을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영원한 골프 여제 박세리 선수는 벤츠를 3대나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CLK 500과 ML500, ML550을 가지고 있었는데 CLK500은 판매를 하고 올랜도에 있는 자택에 나머지 두 대가 있다고 합니다. 골프 선수들은 역시 장비와 짐이 많기 때문에 SUV를 선호하겠죠?


벤츠 ML500은 어떤 차?



이승엽 벤츠 ML300 CDI


 

이승엽 자동차



국민타자 이승엽 선수는 역시 벤츠를 타는데요. 아시아 홈런 신기록을 세웠던 2003년 말에 벤츠 S500을 탔습니다. 일본에 진출했을 때 차를 직접 가져가기도 해서 화제가 되었었죠. 그 후 일본에서 렉서스 LS600을 이용하다 국내 복귀 후에는 더클래스효성으로부터 ML 300 CDI를 의전 차량으로 받아 이용하고 있습니다. 


홈런타자의 명품 자동차 보러 가기! 



손흥민 현대 베라크루즈


 

손흥민 자동차

<출처 : 네이버, 상기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됐습니다>



분데스리가 리그 함부르크 SV에서 활동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 요즘 연일 희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대한민국 선수로는 4번째로 유럽파에서 두자릿수 득점을 달성한 선수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차범근, 설기현, 박주영 선수 다음이 바로 손흥민 선수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함부르크 SV에서 뛰며 현재 잔류와 이적을 고민하고 있는데요. 아무쪼록 좋은 선택을 하고 우리 국민에게 멋진 모습을 계속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현대차에서 베라크루즈를 지원해주어서 사용 중이라고 합니다. 



박지성 포르쉐 카이엔


 

박지성 자동차

<출처 : 네이버, 상기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됐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라는 세계 최고의 명문 클럽에서 뛰며 우리를 자랑스럽게 해주었던 박지성 선수. QPR로 이적한 이후로 마음 고생, 몸 고생을 좀 심하게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멋진 모습을 보여줄 날이 금방 다시 올 거라고 믿습니다. ^^ 박지성 선수는 맨유시절 포르쉐 카이엔을 타는 모습이 종종 보였는데요. 포르쉐 카이엔은 포르쉐가 자랑하는 SUV로 길에서도 종종 볼 수가 있습니다. 



핫플레이어 류현진이 타는 차는?

 


류현진 자동차



요즘 새벽에 야구 경기를 보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인 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 때문인데요. 잠을 줄여가며 보는 보람이 있을 만큼 잘해주고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LA다저스에서 현재 5승 2패 방어율 3점대를 기록하며 1선발인 클레이튼 커쇼와 함께 팀 내 다승 선수를 지키고 있습니다.

 

 

선수 자동차



처음 메이저리그에 진출할 때 국내외 여론은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부정적인 여론도 있었는데요. 그런 걱정은 기우에 불과했다는 듯 매 경기,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미국에 진출하며 현대차에서 제네시스와 산타페를 협찬받아 두 자동차를 번갈아가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국내에 있을 때 메르세데스 벤츠 S63 AMG 모델을 탔습니다. 얼마 전 중고차 거래 사이트 ‘보배드림’에 류현진 선수가 타던 이 차가 매물로 올라와서 화제가 됐습니다. 자동차 동호인들은 프리미엄이 붙어 더 비싸게 팔리지 않을까 기대를 했지만 정상적인 중고 가격에 팔렸다고 하네요. ^^


벤츠-S63 AMG는 5.4리터(L) 8기통 트윈터보 가솔린 엔진에 최고출력은 544마력에 이르는 차입니다. 최고속도는 시속 250km까지 낼 수 있으며 멈춘 상태에서 시속 100km에 이르는데 4.5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괴물투수 류현진의 벤츠! 보러 가기 


 

드림카




대체로 스포츠 스타들은 대형 세단이나 SUV를 선호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시원한 필드에서 활약하는 그들에게 소형차는 아무래도 작은 감(?)이 있죠. ^^ 차의 종류가 다양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취향에 맞는 차를 선택할 수 있는 여지가 늘어났습니다. 같은 차라 하더라도 튜닝을 통해 자신의 멋대로 꾸미기도 하고 말이죠. 


효성 블로그 가족 여러분의 드림카는 어떤 차인가요? 블로그지기의 드림카는 사실 배트맨에 나오는 배트카입니다. 언젠가는 배트카 같이 멋진 차들이 거리를 달리는 날이 오겠죠? 그런 날을 기대하며 효성 가족 여러분 다음에 만나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 언제 어디서나 캠리! 

더클래스 효성 5월 프로모션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