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의 새로운 브랜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성황리에 분양

Story/효성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성황리에 분양

 

 

최근 경북 칠곡, 안동 지역에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크게 이슈되고 있습니다. 저렴한 분양가, 새로운 설계로 보금자리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빠르게 전파가 되고 있는데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바로 효성의 새로운 건설 브랜드입니다.

  

 

 

 

해링턴의 어원은 ‘Settlement on story ground’ 즉, 반석 위에 지은 집에서 유래했습니다. 효성과 해링턴에 들어가는 두 개의 H자를 서로 연결해서 모노그램 형식으로 디자인된 해링턴 심볼은 영국 왕실 문장에서 보이는 권위와 신뢰, 정통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효성의 오랜 역사와 전통이 현재와 미래의 창조적 기업가치로 이어진다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습니다.

 

 

해링턴 브랜드 아이덴티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면 현대인이 바라는 건축물에 대한 가치들이 잘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아파트를 만들어 가겠다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신념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

 

 

해링턴 슬로건


 

새롭게 선보인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경북 칠곡 남율 2지구 성공리에 분양

 

 

경북 구미시와 칠곡군 주택시장에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가장 핫한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금융결제원에 따르면 ‘남율 2지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1~3순위 청약접수 결과, 총 562세대 모집에 3,027명이 신청해서 평균 5.39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71㎡타입의 경우 3순위까지 총 1,792명이 몰려 최고 7.37 대 1의 청약률을 보였습니다. 건설 경기와 아파트 분양이 이전보다 시들해진 요즘 대단한 화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런 인기의 이유로 몇 가지 요소를 뽑았습니다.

첫번째는 거품이 빠진 실속적인 가격입니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분양가는 3.3㎡ 당 540만원 대로 주변 지역 전세가격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주변 아파트의 전세가 수준으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구미, 칠곡 시민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기회였습니다.

 

 

칠곡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조감도

<칠곡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조감도>

 

 

두번째는 사람 중심의 설계입니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모든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실내 채광, 통풍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 판상형 구조로 설계했습니다. 일부 평면은 구미에서 보기 드문 4베이 평면으로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1층에는 멀티룸과 최대폭이 2.95m나 되는 광폭 테라스를 제공하는 설계를 도입, 차별화를 시도했습니다. 1층 주택을 2층 높이에서부터 짓고, 기존 1층 자리에는 서비스 공간을 제공하는 형태로, 전용 71㎡에는 21㎡, 84㎡에는 49㎡의 대형 멀티룸이 들어서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서재, 공부방, 놀이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칠곡 해링턴 플레이스 광폭 테라스

<칠곡 해링턴 플레이스, 광폭 테라스 및 대형 멀티룸>

 

 

세번째는 접근성 입니다. 남율 2지구는 2,000여 가구 규모의 미니신도시로 낙동강과 수암산이 감싸고 있고, 구미3산업단지의 대표적 친환경 주거지입니다. 근처에 생태공원과 스포츠타운이 들어설 예정이며, 초, 중학교의 부지가 이미 선정되어 있습니다. 구미산업단지와는 거리로 5km 정도 떨어져 있어 구미산업단지 및 구미 시내로의 진출입이 굉장히 편리합니다.

 

 

칠곡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항공 광역 조감도

<칠곡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항공 광역 조감도>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동 옥동 지역에서도 완판

 

 

효성과 진흥기업이 선보인 옥동 지역의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역시 구미 지역과 함께 성황리에 분양을 마쳤습니다. 옥동지역에서는 378가구 모집에 총 1,191명이 접수해 평균 3.15 대 1의 경쟁률을 나타냈습니다. 옥동 해링턴 플레이스는 지하 1층~지상 18층의 5개동으로 건립되었고, 단지 주변으로 이마트, 프리머스 영화관, 안동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풍부한 점이 메리트로 작용했습니다. 주변의 학군 또한 안동의 명문학군으로 안동중, 경안여고, 안동여고, 안동중앙고 등이 인접해 있습니다.

 

앞으로도 효성은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아파트), 효성해링턴 스퀘어(복합건물), 효성해링턴 코트(빌라, 타운하우스), 효성해링턴 타워(오피스텔, 주상복합)등을 통해서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4월, 5월에도 서울 당산, 울산 등지에서 분양계획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