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ITX, 송도 국제업무단지에 500석 규모 컨택센터 개설 MOU체결

Story/효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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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컨택 센터  분야 리딩 기업인 효성ITX(대표 남경환)가 서비스 산업의 허브로 도약중인 송도 국제도시에 새로운 컨택센터(Contact Center)를 구축합니다. 



    컨택센터(Contact Center)란?

     텔레마케팅(Tele Marketing)은 전화를 이용해 마케팅을 펼치는 행위를 말하며, 상담원과 관련 

     설비를 갖춘 곳을 콜센터(Call Center)라 합니다. 컨택센터(Contact Center)는 텔레마케팅과 

     콜센터가 통합된 의미로 전화뿐 아니라 이메일과 인터넷 등을 통해 상담한다는 차원에서 컨택

     센터(Contact Center)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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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는 1월 30일 인천경제자유구역청과 게일 인터내셔널코리아(시행사)와 ‘컨택센터 개설 및 원활한 운영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는데요. 이번 협약에 따라 효성ITX는 송도 국제업무단지 내 센트로드 빌딩에 500석 규모의 컨택센터 구축을,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컨택센터 개설과 관련하여 제도적 지원을 담당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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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는 컨택센터 분야의 토털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공공, 금융, 통신, 유통 등 다양한 분야의 컨택센터를 구축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상담사 전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 등을 통해 우수 인재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효성ITX는 이번 송도 컨택센터 개설이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관계기관 및 기업들과 협조해 나갈 방침입니다. 



효성ITX는 그간 컨택선터 분야에서 쌓아온 다양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이번 송도 컨택센터 역시 성공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입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풍부한 인적 자원 및 수준 높은 인프라를 확보할 수 있게 돼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효성ITX 남경환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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