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토요타] 다가오는 추석 명절, 고향에 끌고 가고 싶은 차 BEST4

Story/효성

 

 


싱글녀, 싱글남, 부부, 대가족이 선택해야 할 최고의 차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 벌써 9월 마지막 주가 접어듬과 동시에 주말엔 드디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네요. 다들 추석연휴 준비 잘 하고 계신가요? ㅎㅎ 귀성, 귀경길로 피곤함이 먼저 떠오르는 분들도 많으시죠? 그렇지만 블로그 지기는 명절이 너무 반갑답니다^^ 1년에 설날, 추석에는 조금 피곤하고 힘들더라도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오랜만에 모여 가까운 친인척들과 이야기도 나누며 어머니가 해주는 맛있는 음식도 먹는 어쩌면 온전히 ‘우리가족’을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몇 안 되는 소중한 시간이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에요.

 

여러분들도 올 해 추석엔 가족들과 함께 ‘우리가족’만을 위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차! 그럼 귀경길엔 어떤 교통편을 이용하시나요? 기차? 버스? 비행기? 한달 전에 예약을 해도 대중교통 예약은 힘들죠, 나름의 스킬이 필요하다는 점~~* 그래서 저는 자가용을 끌고 고향에 내려갈까 해요^^ 아마도 저와 같은 선택을 하신 분들도 많으시겠죠? 오늘은 고향에 끌고 가고 싶은 차 BEST4를 소개할게요~ 모두 얼릉 따라오셔요 >_<

 

  

 

 

 

 

 

 

제조사 : BMW
차종 : 준중형
연비 : 22.1Km/L~23.8Km/L
배기량 : 1,997cc
출력 : 184~245hp
가격 : 4,500~5,650만원

 

 

 

 

 

 

 

 

아직 장가를 가지 않은 싱글남이라면? 블로그지기는 BMW320를 추천합니다^^ 괜한 겉멋에 외제차를 끌고 다니는 허세남이라고 불리울까봐 걱정되시나요? ㅎㅎ 하지만 이 차종의 별명을 알게 된다면 이런 걱정은 뚝! 2012 BMW320 시리즈의 별명은 바로 ‘연비왕’이랍니다. 그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속도 까지 완벽하게 충족시켜주는 3박자 고루 갖춘 똑똑한 차라는 사실!! 공인연비가 23.8km/L 에 달하니 기름값에 쩔쩔매는 이 시대에 다크호스 같은 등장이라고 할 수 있겠죠? 디자인 또한 이전보다 한 단계 발전하여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디자인이라는 평을 받고 있답니다.

 

 

 



 


 

 

실내는 다분히 BMW 스타일을 강조한 오너드리븐카 콕핏입니다. 구형에 비하면 드라이버 중심적 레이아웃부터가 완전히 달라졌고 이런 모습은 가장 본질적인 오너드리븐 컨셉에 부합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셀렉트 레버 왼쪽에서 주행 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데 기본 위치는 언제나 ECO PRO모드가 설정되어 있답니다. 연료 소모를 최대 20%까지 절약할 수 있는 ECO PRO모드는 가속 페달과 변속기의 응답성 및 변속 시점을 최적화하고 히터와 에어컨 작동을 연료 절약에 맞춰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 또한 싱글남들이 놓칠 수 없는 포인트! 바로 스피드 아닐까요? 확실하게 확보된 최대토크가 성인 남성 4명을 태우고도 지친 기색 없이 확실하게 가속하여 200km/h를 어렵지 않게 넘길 수 있다니 정말 어마어마 하죠잉~? 언제나 프리미엄과 다이나믹을 공존케하는 BMW의 3시리즈의 새모습이 아직은 낯설지만 그 모습 또한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오는 듯 합니다. 하지만!!!!!! 이 차의 가장 큰 강점은 바로 효.율.성.이라는 저엄~* 2-30대 싱글남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차가 아닐까요? 이 차라면 저도 워터쿨향이 날 것만 같은 남자가 될 수 있겠죠?

 

 


 

 


 

제조사 : 기아자동차
차종 : 준중형
연비 : 14.0Km/L~14.5Km/L
배기량 : 1,591cc
가격 : 1,345~1,939만원


 

 

 

추석 때 가장 듣기 싫은 말은? 바로 “시집(장가)은 안가니? 여자는 시집 잘 가는 것이 최고다~” 흐극흐극, 어찌 제 마음을 그렇게 갈기갈기 찢어놓으시는 건가요 ㅠㅠ 저는 결코! 전혀! 외롭지 않은 차도녀 스똬~일의 골드 미스, 싱글녀라구욧! (가엾게 여기지 말아주thㅔ욧!) 제 통장에 차곡차곡 쌓이고 있는 은행 잔고와 저번달에 만기였던 적금 통장까지~ 그게 제 삶의 활력소입니당 ㅎㅎ 그래서 적금만기를 맞아 신차구입! 바로 K3를 입양하였습니다. K3의 슬로건은 ‘준중형의 새로운 완성’ 입니다. 최신 모델인 만큼 준중형급에서 새로운 기준을 마련한다는 계획이었죠. 금나큼 상품성에 대한 강한 자신감이 있었으며 사실 K3의 구성을 보면 충분히 자신감을 드러낼만하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기아 K3은 핸들 조작감이 정말 예민하고 매우 민첩하답니다. 핸들을 조작하는 대로 유격없이 그대로 움직여 주죠. 플렉스 스티어를 장착해 핸들의 조작감을 3단계로 바꿀 수 있는데, 기존 플렉스 스티어와는 비교가 안될 정도! 서스펜션 또한 잔충격을 흡수하는 정도도 크며 코너의 기울어짐을 극도로 억제 되어 차가 미끄러지는 상황에서도 안정감을 잃지 않기 때문에 스포티한 주행 또한 가능 하다는 저엄~!! 

 

 

 


 

 

 

K3의 디자인을 독일인 수장의 손에 맡겨져 만들어졌다는 사실은 많이 알고계시죠? 그런데!! 주행성 또한 독일인의 손으로 빚어졌답니다. 그래서 K3에서 독일차 느낌이 난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많으셨죠^^ 실내 또한 K3의 급을 잊을 정도! 어머니, 아버지! 저 결코 외롭지 않게 청승맞지 않게 똑똑하게 살고 있다는 것 제 차만 봐도 아시겠죠? 저 내년에는 시집갈게요!^^

 

 

 

 

 

 


 

제조사 : 폭스바겐
차종 : SUV/RV
연비 : 18.1Km/L
배기량 : 1,968cc
가격 : 3,690~4,670만원

 

 

 


 

 

 

 

 

사실 부부들이 함께 이용할 만한 차종은 정말 무궁무진하죠. 둘 만의 취향과 라이프패턴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이죠. 하지만 제가 오늘 폭스파겐 ‘티구안’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활동성 높은 SUV로 실용적이면서 든든함이 느껴지는 고성능의 사양을 비롯해 세단형 느낌의 핸들링까지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부분을 만족시켜줄 수 있는 차량이 또 있을까요? 폭스바겐의 월평균 판매량은 아우디와 함께 3~4위를 기록하고 있었지만 저번 달 (8월)부터는 전달대비 52%나 성장하며 2위로 껑충 뛰어올랐죠! 바로 그 이유가 무엇인지 알고 계신가요? 바로 티구안와 파사트의 판매율이 상승했기 때문입니다. 그 중 티구안은  알찬 SUV라는 입소문이 자자하게 나고 있는 차종이죠^^

 

 

 

 


 

 

 

 

튼튼한 컨디션 상태도 좋아야 하겠지만 그보다 제가 알뜰살뜰하게 열심히 돈을 모아야 할 부부들에게 이 차를 추천하는 이유는? 벌써 눈치 채신 분들 많으시죠? ㅎㅎ 공인연비가 18.1km로 연비가 ‘ㅡ’b 쵝오! 경제력까지 갖춰진 차량이라니 너무 탐나는걸요? +_+ 또한 스마트한 사양과 기능을 빼놓을 수가 없겠네요. 자동 7단변속기어를 통해 좀 더 부드럽고 빠른 변속감을 느낄 수 있으며 안정성에서도 든든함이 넘쳐나는 풀에어백 기능을 통해 사고 위험시에도 안전하다니! 으아니! @_@

 

 

 

 

 

 


 사실 트렁크가 조금 좁다는 의견이 있으나 이렇게 뒷자석을 눕혀주면 트렁크 또한 넓~게 사용 할 수 있으니 큰 문제가 되진 않겠죠?

 

 

 

 

 

 

 


 

제조사 : 토요타
차종 : SUV/RV
연비 : 9.4Km/L~10.5km/L
배기량 : 2,672cc~3,456cc
가격 : 4,290~4,940만원

 

 

 


 

 

 

 

미국자동차 전문 웹사이트인 에드먼즈닷컴(Edmunds.com)과 미국 패런츠 매거진(Parents Magawine)이 공동 주관하는 ‘2012 베스트 패밀리카’ 중 대형차(Large Vehicies0 부문에서 토요타의 ‘시에나’가 뽑혔답니다. 이번 조사는 에드먼즈닷컴과 패런츠 매거진 자동차 전문가들이 수백여대의 차들을 대상으로 안정성과 신뢰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성능, 인테리어, 외관, 가족친화적 기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에 특히나 실제 차량을 소유하고 운전하는 학부모들의 시승평가도 반영됐다고 하니 신뢰감이 팍팍 상승하는 느낌? *_* 그래서 가족차량으로 강.력.추.천하는 차량이 바로 토요타 시에나 입니다^^

 

 

 

 

 

 

 

휴가철과 함께 명절 때가 되면 가족 모두가 모여 어디론가~ 떠나게 되죠^^ 그러나 이럴 때면 꽉
막힌 도로와 좁은 차안의 불편함을 어쩔 수 없이 겪게 됩니다 ㅠㅠ 시에나는 럭셔리 미니밴이라는 이름에 걸맞에 기존의 세단이나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에서 느낄 수 없는 한 차원 높은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한대의 차량으로 5~7명이 여행이나 캠핑을 떠나기에 가장 안성맞춤!! 

 

 

 

 

 

 

 

 

시에나의 뒷 문을 파워 슬라이딩 도어로 손잡이 터치나 내부에 장착된 버튼만으로도 문을 열고 닫을 수 있어 승. 하차는 물론 물건을 긷고 내리기에 편리하답니다. 사실 이렇게 차량의 미닫이 문은 무거워서 너무 힘들죠 ㅠㅠ 그러나 이제 이런 걱정이 없어진다니 너무 좋으네요 >< 또한 시에나의 강력한 자랑거리는? ㅎㅎ 2열 좌석이 럭셔리 세단에 적용되는 오토만 시트를 장착했기 때문에 퍼스트 클래스 항공석을 연상케 한답니다. 2열과 3열 양옆 천장에는 에어컨이 달려 있어 무더위에도 뒷좌석에 앉은 탑승자들이 쾌적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죠^^

 

 

 


 

 

 

 

띠로리~ 트렁크가 보이시나요? 약~간 오바해서 이 차한대면 이사도 할 수 있겠네요. 쿄쿄 >< 어떻게 이렇게 넓은 트렁크를 확보 할 수 있었을까요? 바로 한번의 조작으로 시트를 접어 화물칸 바닥으로 3열이 폴딩 되기 때문이에요 >< 너무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요즘 유행하고 있는 캠프여행에도 안성맞춤, 트래킹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자전거도 거뜬히 실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만하면 가족 여행차로 안성맞춤! 백점짜리입니다! ㅎㅎ ‘토요타 시에나’와 함께 여름 휴가를 하신 실제 가족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신다면 토요타 시에나를 더 사랑할 수 밖에 없을거에요^^


 

[ 사랑하는 가족, 토요타 시에나와 함께 떠난 1박 2일! ] <- 클릭!

 

 

 

 

여러분 효성이 자동차랑 무슨 연관이지?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효성은 섬유, 화학, 건설, 무역 분야 등 뿐만 아니라 효성토요타의 공식딜러로도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럼 효성토요타는 어떤 모습으로 여러분께 다가가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효성토요타는 세계 시장점유율 1위 자동차 브랜드인 토요타의 공식딜러로서 2009년 10월, 토요타의 국내 런칭에 발맞추어 여러분께 최고의 차와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서초 전시장을 오픈하였으며, 2년전인 2010년에는 강서 전시장과 평촌 전시장을 오픈했습니다^_^!

 

 

 

 

특히 효성토요타는 다년간의 수입차 사업을 통해서 효성만의 노하우를 축척하여 효성토요타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마련하여 단순히 차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 여러분들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설계할 수 있도록 함께할 수 있는 동반자가 되어드리고 있습니다!  효성토요타는 여러분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 "제품, 서비스,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연사회에서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자동차에 있어 가장 중요한 안전을 위해 고객 한 분 한 분, 차량 한 대 한 대의 판매를 소중히 여기고, 언제나 소비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광주지역에 토요타자동차 전시장을 오픈하였는데요^^ 효성토요타는 여러분에게 한발자국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 추석 에도 안전운행 하시고 보름달 보고 기도하신 모든 소원 이루시길 블로그 지기가 간절히 바라봅니다^^ 우리 다음주에 또 만나요~ Bye b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