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YOUR COLOR! 효성 세빛 ESG 컬러페스티벌

ESG
세빛 ESG 컬러 페스티벌

 

환경에 진심인 당신! 이 페스티벌에 주목해주세요.

 

축제의 계절 10월, 세빛섬 반포 한강공원 일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친환경 축제가 열립니다. 효성티앤씨의 친환경 원사 ‘리젠’을 중심으로 효성의 친환경 리젠 스토리존, 탑텐 리젠 티셔츠를 입고 한강변 걷기, 플로깅과 친환경 브랜드 체험, 요가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회색빛 서울을 우리만의 색깔로 함께 물들여보실래요?

 

 

 

-
세빛 ESG 컬러 페스티벌

 

 

행사 일정: 2022년 10월 8일 토요일 12:30~18:30

행사 장소: 세빛섬 반포 한강공원 (서울 서초구 올림픽대로 2085-14 세빛섬)

참가 대상: ‘친환경에 진심인’ 시민 누구나 무료 참가

참가 신청: 2022년 9월 5일 ~ 10월 7일 17:00

 

참가 신청 방법

1. 세빛 ESG 컬러 페스티벌 사이트 방문

2. 프로그램별 ‘신청하기’ 버튼 선택

3.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을 골라 ‘참가신청’ 버튼 선택

4. 행사 당일 현장에서 프로그램 참가

 

[세빛 ESG 컬러 페스티벌 바로 가기]

 

 

프로그램

 

세빛 리젠 워크

효성의 친환경 리사이클 섬유 ‘리젠서울’로 탑텐이 만든 친환경 리젠 티셔츠를 입고 한강을 걸어봅니다. 환경과 건강을 지키는 의미 있는 2시간이 될 거예요! 세빛 ESG 컬러 페스티벌 ONLY 티셔츠(by 효성×탑텐), 동구밭 친환경 가꿈 비누, 완주 기념 액자와 스티커 등 친환경 키트 기념품도 드려요.

 

 

세빛 리젠 플로깅

세빛섬과 반포 한강공원, 잠수교 일대의 쓰레기를 함께 줍는 의미 있는 행사입니다. 효성티앤씨의 리젠이 후원하는 해양환경보호단 ReDi와 함께 플로깅을 하며 해양환경을 보호하고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보세요. 세빛 ESG 컬러 페스티벌 ONLY 티셔츠(by 효성×탑텐), 동구밭 친환경 가꿈 비누, 플로깅 완주 기념 액자와 스티커 등 친환경 키트 기념품도 드리고, 리젠으로 제작된 채집망과 모자, 집게, 장갑 등 플로깅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드립니다.

 

 

세빛 한강 요가 클래스

썬데이나마스떼 요가 전문강사와 함께 세빛섬 반포 한강공원 달빛무대에서 진행되는 ‘세빛 한강 요가 클래스’를 경험해보세요. 3가지 클래스 중 나에게 맞는 클래스를 신청하고, 스스로의 마음과 몸을 돌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효성 리젠존

2008년, 국내 최초로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해 친환경 섬유를 생산했습니다. 그렇게 탄생한 브랜드가 바로 리젠(regen)이죠. 서울의 버려진 페트병을 모아 만든 ‘리젠 서울’의 브랜딩 스토리와 지구를 생각하는  효성 그룹이 전하는 다양한 친환경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이번 페스티벌에서 무료로 드리는 삼다수 생수병도 리젠 섬유로 재탄생 되는데요, 페트병으로 즐기는 스포츠 게임과 직접 페트병 분리배출도 하고 기념품도 받아 가세요.

 

 

친환경 브랜드존

일상 속에서 환경보호 실천을 돕는 친환경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탑텐에서 진행하는 밸런스 운동회, 동구밭의 천연 비누 만들기 체험, 제주삼다수의 다양한 친환경 이벤트 체험, 큐클리프와 함께 현수막 업사이클 키링 만들기 등 다양한 부스에서 진행되는 친환경 체험 활동을 즐겨보세요. 친환경 브랜드존에서 여러 브랜드의 이야기와 제품을 경험해보세요. 이 밖에도 효성첨단소재의 탄소섬유 브랜드 탄섬(TANSOME®)의 이야기와 탄섬이 어떻게 환경에 기여하는지도 소개합니다. 탄소섬유 악기로 연주한 음악을 느낄 수 있는 NFT 에어드롭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세빛 뮤직콘서트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컬러풀한 세빛섬과 한강을 배경으로 예빛섬 무대에서 뮤직콘서트가 진행됩니다. 유명 락밴드와 함께한 효성의 친환경 Theme Song을 발표 할 예정입니다. 펑크 록밴드 대표 노브레인, 모던 록밴드 몽니, 싱어송라이터 짙은, 선물 같은 밴드 기프트, 재즈밴드 Real Players,  그리고 유명 DJ인 DJ S2&R2, DJ M.I.C., DJ MIU, DJ Hyunah와 함께하는 신나는 EDM 뮤직까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한강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세요.

 

 

청명한 하늘 아래, 세빛 ESG 컬러 페스티벌로 컬러풀한 시간을 함께 보내봐요!

당신의 일상도 형형색색으로 물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