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러지구인을 소개합니다! <푸르러지구 캠페인> 애프터 스토리

Story/이벤트

 

아주 사소한 것이어도 좋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 조금씩 더 노력해나간다면 변화는 분명 찾아올 거니까요. 효성과 함께한 <푸르러지구 캠페인>은 끝났지만, 푸르른 지구를 꿈꾸는 우리의 여정은 결코 끝나지 않았습니다. 지구를 위해 무엇이든 실천하면서 느꼈던 뿌듯함과 기쁨이 계속되기를, 그렇게 우리의 삶도 이 아름다운 세상도 푸르러지길 바랍니다.

 

 

-
우리는 푸르러지구인

 

효성과 함께 <푸르러지구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푸르러지구인으로서 우리의 지구를 더 푸르게 만들어가요!

 

 

 

 

 

 

 

 

-
푸르러지구인에게 드리는 푸르러지구생활키트

 

 

푸르러지구인으로 선정되신 분들께는 친환경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푸르러지구생활키트를 보내드리기로 약속했는데요, 바로 이것입니다.

 

아크릴 수세미를 대체하여 미세 플라스틱 걱정 없이 설거지할 수 있는 천연 수세미. 무염색, 무표백이라 더 안심되고, 사용 후에 버리면 100% 생분해되어 자연으로 돌아갑니다. 함께 사용하는 주방비누는 채소와 과일까지 씻을 수 있을 만큼 안전한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데다가 비건 인증까지 받았어요. 물론 일반 설거지도 깨끗하게 할 수 있고요. 주방비누는 실리콘 비누받침 위에 두고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플라스틱 프리, BPA 프리 제품으로 한쪽은 비누받침, 한쪽은 청소솔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플라스틱을 대체하는 대나무 칫솔고체치약으로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어요. 고체치약은 잘근잘근 앞니로 한 알 씹으면 거품이 생기는데요, 양치질을 하는 것도 더 재미있어지고, 유해성분이 없어 안심되죠. 이제 양치질로도 푸르른 지구를 만들 수 있겠네요.

 

효성이 준비한 푸르러지구생활키트는 <푸르러지구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푸르러지구인들 중 일부 선정하여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개별 연락을 통해 선물 발송에 관한 안내를 드릴게요. 모든 분께 선물을 드리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지만, 이번 캠페인의 진짜 선물은 우리가 함께하면 한결 더 푸르러진 지구를 만들 수 있다는 희망을 찾은 거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캠페인으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