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다시 우리 함께 세빛! 11월 프로모션

Story/이벤트

 

다시 우리의 일상이 되돌아오고 있습니다. 조심은 하되, 조금 더 편하게 밥을 먹고, 사람들을 만나며, 평범하고 행복한 순간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 순간을 다시 우리 함께 여기 세빛섬에서 즐겨보세요.

 

 

-
한강뷰와 함께 와인 한잔, 이솔라 레스토랑

 

 

아름다운 한강을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과 와인 한잔, 무엇이 더 필요할까요?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도 좋고, 그 동안 못 만났던 친구들과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가져도 좋겠습니다.

 

이솔라 레스토랑에서는 주중저녁 와인 페어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주중저녁 이솔라 코스 4인 주문 시, 와인페어링(샴페인,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총 3잔)을 21,000원(정상가 25,000원)에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주중저녁 이솔라 코스 주문 고객 대상으로 콜키지도 무료이니, 맛있는 음식과 와인을 맘껏 즐겨보세요.

 

 

-
따스하고 달콤하게, 카페돌체

 

 

세빛섬의 카페돌체에서는 평일에 다방커피 1잔 주문 시, 1잔 더 드리는 1+1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그 맛, 추억의 다방커피를 함께 즐겨보세요. 또한, 다방커피 주문 고객에게는 돌체 커피스틱 박스 할인하여 판매합니다. 150T 제품은 2,000원, 20T 제품은 500원 할인해드립니다. 집에서도, 피크닉이나 캠핑을 즐길 때도 카페돌체의 다방커피를 즐겨보세요.

 

 

세빛섬은 언제나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강 나들이 후 맛있는 식사, 커피 타임까지, 세빛섬에서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만끽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