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한여름 밤의 세빛섬은 빛난다! 8월 혜택 가득 프로모션

효성/이벤트

 

뜨겁다 못해 탈 것 같던 무더위도 조금 수그러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아직 낮에 돌아다니기는 꽤 힘들어서 해가 지기만을 기다리곤 합니다. 여름밤은 특유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낮에 달아올랐던 땅과 공기의 열기가 식어가면서 적당히 미지근해 기분 좋은 느낌이랄까요? 그런 적당한 온도로 편안해지는 이 밤, 세빛섬과 함께하실래요?

 

 

-
8월에도 채빛퀴진 보양식

 

 

8월 31일까지 채빛퀴진 여름미식회는 계속됩니다. 7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채빛퀴진의 보양식 메뉴가 여러분의 건강한 여름을 책임지고 있어요. 소고기, 장어, 닭고기, 오리고기 등 영양도 듬뿍, 맛도 일품인 요리들로 기나긴 여름을 무사히 보내시길 바랄게요. 이 밖에도 채빛퀴진의 기존 인기 메뉴도 변함없이 제공됩니다.

 

 

-
#세빛섬 #이솔라 #한강뷰맛집

 

 

이솔라 레스토랑에서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필수 해시태그(#세빛섬 #이솔라 #한강뷰맛집)로 이솔라 방문 인증 게시물을 올려주시면, 탄산음료 1인 1잔을 제공해드려요. 직원에게 게시물을 보여주시면 됩니다.

 

또한, 주중저녁 비 오는 날에 방문해주신 고객에게는 ‘홍합스튜’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직원에게 이벤트 안내 문자나 안내 이미지를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비 오는 여름밤, 한강을 바라보며 홍합스튜에 와인 한잔, 분명 낭만적인 저녁이 될 거예요.

 

 

-
한여름 밤의 할인, 카페돌체

 

 

매일 저녁 6시 이후, 카페돌체 베이커리 30% 할인을 제공합니다. 간단한 저녁 식사로도 좋고, 다음날 브런치로 먹기에도 좋을 거예요. 또한,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돌체 크로와상 해피아워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크로와상과 아메리카노 세트를 할인하여 판매하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카페돌체에서는 벤츠코리아와 함께 메르세데스 EQ 팝업카페를 9월까지 운영합니다. 벤츠코리아 측 마케팅 정보 수집 동의 시, 모든 메뉴 주문 고객 대상 ‘벤츠 텀블러’를 드리고 있으니, 차량도 구경해보시고 텀블러도 득템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