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날씨도 좋은데, 커피 한잔할래요? 카페돌체 커피스틱 출시

Story/이벤트

 

날씨가 참 좋습니다. 이런 날에는 커피 한 잔 들고, 잔디밭 위에서 따스한 햇볕과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 모든 걱정과 스트레스가 날아가 버립니다. 근데 이거 어렵지 않잖아요?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바로 한강에만 나가도 가능한 나들이니까요. 반포한강공원 나들이를 책임질 세빛섬은 서울시관광재단이 선정한 안전&힐링 관광지니까, 더 안심하고 나들이 즐기러 오세요!

 

 

-
커피 한잔할래요? 카페돌체

 

 

세빛섬 카페돌체는 다양한 음료와 브런치 메뉴로 여러분의 한강 봄나들이를 200% 더 달콤하게 만들어주고 있어요.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세빛 돌체 아메리카노 마일드’ 커피스틱을 출시했어요. 텀블러에 커피를 타서 나들이 가셔도 좋고, 집이든 회사든 카페돌체의 아메리카노를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죠.

 

 

카페돌체의 자체 레시피로 만든 ‘세빛 돌체 아메리카노 마일드’는 은은한 산미와 달콤한 풍미가 어우러져 부드러움이 가득한 미디엄 로스트 아메리카노입니다. 1박스(150T)에 21,000원, 3박스에 60,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한잔의 여유를 만나볼 수 있어요. 게다가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20분께 세빛 에코백+키링 또는 머그컵(택 1)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또한, 싱싱한 생딸기로 만든 봄 신메뉴, 생딸기주스(6,500원)와 딸기쇼콜라밀크(6,500원)도 5월까지 만나보실 수 있어요. 시원한 아이스로 즐길 수 있는 음료인 만큼, 한강 산책 후 시원하게 드시면 정말 좋을 거예요.

 

 

-
집에서도 맛있게! 세빛섬 밀키트&테이크아웃

 

 

즐거운 한강 봄나들이 후에는 세빛섬 밀키트와 테이크아웃 음식 어때요? 집에서도 편안하게 채빛퀴진의 별미를 맛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거든요. 세빛 탕수육, 세빛 소고기볼살찜, 채빛 간장게장, 채빛 LA갈비, 채빛 우족탕 등 채빛퀴진이 정성을 다해 맛있고 깨끗하게 만들었어요. 세빛섬 채빛에 위치한 채빛퀴진이나 돌체밤비나에서 현장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