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신축년 소띠 고객 할인과 세빛 굿즈 패키지! 채빛퀴진, 이솔라 1월 프로모션

Story/이벤트


서울관광재단에서 선정한 서울의 안전&힐링 관광지, 세빛섬에도 새해 밝은 해가 떴습니다. 2021년 신축년에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기를, 부디 마음껏 한강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우리에게 다시 오기를 바랍니다. 안전하고 건강한 세빛섬 레스토랑에서 새해의 즐거움을 놓치지 마세요.



-
소띠 고객과 세빛섬 멤버십 할인!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



우수 방역•위생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에서는 소의 해를 맞아, 소띠 고객에게 푸짐한 할인을 제공합니다. 주중 저녁에 성인 3인 이상 방문 시, 소띠 고객 본인에게는 50%를 할인하여 채빛퀴진의 주중 저녁 뷔페를 29,000원(정상가 58,000원)에 즐기실 수 있어요. 신분증을 제시해주시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테이블당 최대 2인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소띠가 아니라고 아쉬워하지 마세요. 1월 한 달 동안은 세빛섬 멤버십 할인 혜택이 더 커집니다. 최소 1일 전 온라인 가입 후 현장에서 멤버십 카드를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채빛퀴진 홈파티 메뉴도 3월까지 10% 할인과 스파클링 와인 1병 무료 증정 중이니, 안전하게 집콕 파티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
소띠 고객 할인과 주중 런치 코스 출시! 이솔라 레스토랑



가까이에서 한강뷰를 즐기며 이탈리안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이솔라에서도 새해 소띠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주중 저녁에 디너 코스를 주문하시는 소띠 고객에게는 테이블당 20% 할인해드려요. 신분증을 제시해주시면 되고, 멤버십 및 타 할인과 중복은 불가능합니다.


주중 점심 런치 코스도 출시합니다. 메인 메뉴는 굴 크림 리조또, 새우 문어 오일 파스타, 게살 로제 파스타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수프와 샐러드, 디저트와 음료(커피or차)와 함께 1인 기준 26,900원에 제공됩니다.



-
세빛 굿즈 패키지


세빛섬은 새해를 맞아, 세빛 굿즈와 식사를 포함한 세빛 굿즈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플리츠마마와 협업하여 만든 세빛숄더백 또는 세빛섬의 감성이 담긴 세빛에코백, 두 가지 종류입니다. 각각 채빛퀴진 뷔페(주중점심, 주중저녁, 주말/공휴일), 이솔라의 런치B코스 또는 베네치아코스와 구성되죠.



효성티앤씨의 재활용 원사 ‘리젠제주’와 ‘크레오라 리젠’이 적용된 세빛숄더백은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협업으로 제작했으며, 한강의 밤하늘과 은은한 달빛을 남색과 크림색으로 표현했습니다.



세빛에코백은 세빛섬의 감성을 그대로 디자인한 실용적인 제품으로 한강의 밤하늘인 남색을 바탕으로 했고, 햇살에 비친 은빛 물결을 은색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줬죠.


맛있는 식사와 함께 세빛섬 굿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세빛 굿즈 패키지는 채빛퀴진, 이솔라의 네이버 예약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세빛 굿즈 패키지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채빛퀴진 예약 | 이솔라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