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빛퀴진 네이버 스마트주문 이벤트! 세빛섬을 테이크아웃하세요!

Story/이벤트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때 그 마음을 다시금 되새기고, 우리는 방심하지 말고 함께 이겨내야 합니다.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우리의 삶은 많이 달라졌습니다. 일하는 방식도, 일상의 소소한 행복도, 온 가족이 모이던 추석도, 함께 즐거움을 나누던 세빛섬도요. 하지만 여전히 먹고 마시며 내일을 꿈꾸는 여러분의 일상이 여전히 빛나도록, 세빛섬이 응원합니다.



-
세빛섬을 테이크아웃 하세요!


세빛섬은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한 이때, 신선하고 맛있는 한 끼로 기운 내시라고, 마음 놓고 드실 수 있는 테이크아웃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서울 대표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은 캘리포니아롤과 초밥, 크림새우와 깐풍꽃게, 탕수육, 그리고 도시락 등 호텔급 쉐프의 요리를 테이크아웃 메뉴로 제공합니다. 또한, 홈파티 도시락 세트로 우리집에서 채빛퀴진을 즐길 수 있는데요, 홈파티는 퀵 배달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채빛퀴진은 네이버 스마트주문으로 간편하게 주문하고, 기다림 없이 바로 픽업이 가능한데요, 10월 한정 스마트주문 오픈 기념으로 홈파티 도시락 세트 10% 할인, 리뷰 작성 고객 대상 ‘채빛퀴진 주중저녁’ 식사권 추첨(11/5 발표), 포장주문 고객 대상 네이버페이 1천 원 적립 혜택을 드립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이솔라' 레스토랑은 왕새우 로제 파스타, 가리비 관자 명란 오일 파스타, 새우 가지 피자, 꽃등심 버섯 크림 리조또 등 시그니처 메뉴를 테이크아웃으로 준비했습니다.



스마트주문으로 간편하게, 언택트로 안전하게, 테이크아웃으로 집에서 편안하게, 채빛퀴진과 이솔라 음식으로 맛있게! 여전히 빛나는 세빛섬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