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6월엔 맛있는 음식과 함께 튜브스터 할인받고 즐기세요!

Story/이벤트


옷은 점점 얇아지는데, 답답한 마스크는 벗어 던질 수 없으니까요. 따스한 햇살도 시원한 바람도 마음껏 느끼고 싶은 6월엔 한강 위에서 오직 우리만 즐기는 피크닉 어떠신가요? 세빛섬이 준비한 6월은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할 거예요.



-
한강 위 피크닉, 튜브스터


사람 많은 곳은 아직도 불안해서, 제대로 된 봄을 즐길 새도 없이 벌써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튜브스터에선 오직 우리뿐이니까, 더욱 자유롭고 편안하게 한강 위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죠. 세빛섬의 튜브스터는 최대 6명이 탈 수 있는 원형 보트인데요. 올해 튜브스터 운영 종료 시까지 채빛퀴진과 이솔라의 테이크아웃 메뉴를 구매하신 고객이 당일 영수증을 지참하시면, 튜브스터 탑승권을 10% 할인해드리고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포장해와서 튜브스터에서 먹고 마시며 한강을 즐겨보세요!



🌊 튜브스터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함께해요, 채빛퀴진


6월 한 달간, 채빛퀴진 뷔페에서 단체모임(보증인원 기준 성인 25인 이상)을 사전에 예약한 고객에게 주중점심 또는 주중저녁 식사권 1매를 무료로 드립니다. 무료 식사권은 재방문 시 사용하실 수 있고요. 또한, ‘세빛섬’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해주신 고객에게 스파클링와인 또는 탄산음료 1잔을 무료로 드리니, 함께 즐기기 좋은 채빛퀴진에서 맛있는 시간 보내보세요!




-
한잔해요, 이솔라


이솔라 레스토랑에서는 6월 한 달간 프리미엄 와인을 특가로 판매합니다. 프로모션 이미지를 제시하시면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고, 테이크아웃으로 매장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스파클링와인 등 다양하게 준비하였습니다. 이솔라 역시 ‘세빛섬’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해주신 고객에게 하우스와인 또는 탄산음료 1잔을 무료로 드립니다.




-
달달해요, 카페돌체


세빛섬 튜브스터에서 채빛퀴진과 이솔라의 맛있는 음식을 즐긴 후, 커피 한잔 안 할 수 없겠죠? 그리고 맛있는 디저트도 빼놓을 수 없으니까요. 카페돌체에서는 마카롱 출시 기념으로 5개 이상 구매 시 5% 할인, 10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달달한 할인으로 더 달달한 마카롱을 맛있게 즐겨보세요!



그 어느 때보다 빛나는 이 순간을 놓치지 말고, 세빛섬에서 즐겨보세요. 6월에도 세빛섬은 여러분과 함께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