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가정의 달 5월 프로모션

Story/이벤트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더없이 좋은 요즘입니다. 가장 가까운 존재임에도, 직장이나 학교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고, 온 가족이 다 모여 밥 한 끼 먹는 것도 어려웠지만, 이제는 그 소중한 시간이 우리에게 주어졌습니다. 이 소중한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더욱 특별하게 즐겨보세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욱 따뜻해진 세빛섬에서요!



-
5월엔 가족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



가정의 달 5월 내내, 채빛퀴진은 주중점심 10%, 주중저녁 20%, 주말 및 공휴일 15% 멤버십 특별 할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주중점심에 방문하신 3대 가족에게 주중점심 식사권 1매를, 주중저녁에 방문하신 3대 가족에게 주중저녁 식사권 1매를 드립니다. 무료 식사권은 재방문 시 사용하실 수 있어요.



-
황금연휴를 즐겨요!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솔라



4/30~5/10에 어린이 동반 또는 부모님 동반 가족모임 시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수제 초코칩 쿠키와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어버이날 당일에는 하우스 와인 1인 1잔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번 황금연휴엔 랍스터 플레이트 50% 할인도 제공하니, 이솔라에서 즐거운 연휴를 보내세요!


그리고 5월 한 달간 이솔라에서 선보이는 주중점심 스프링 런치 코스도 준비했는데요. 오늘의 수프와 이솔라 샐러드, 메인(3종 택1), 스프링 디저트와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됩니다. 메인 메뉴는 달래 향이 가득한 전복 명란 리소토, 게살 로제 파스타, 새우 문어 오일 파스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특별 할인가 26,900원에 제공됩니다.



세빛섬은 매달 새로운 이벤트와 메뉴를 선보이며, 여러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5월에만 만날 수 있는 맛과 즐거움이죠. 가족도 마찬가지입니다. 지금이 지나면 또 언제 이런 기회가 올까요? 감사의 마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기 딱 좋은 이때, 특별한 시간을 특별한 세빛섬에서 보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