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4월 세빛섬×메가박스 할인 이벤트 & 카페돌체 봄 신메뉴 출시

Story/이벤트


봄바람 휘날리는 4월입니다. 따뜻한 햇볕으로 반짝이는 세빛섬도 여러분께 화사한 봄날을 되돌려 드리고 싶어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일상의 작은 즐거움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건강한 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4월엔 영수증 챙기세요! 세빛섬×메가박스 할인 이벤트



그래도 봄은 오고, 꽃은 피니까요. 움츠리던 우리도 조심스럽게 기지개를 켜봅니다. 잠시라도, 멀리 가지 않더라도 봄을 느껴보고 싶다면 반포한강공원에 위치한 세빛섬이 제격입니다. 한강을 따라 산책을 하고, 봄꽃 구경도 하고, 맛있는 식사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니까요.


위생에 더욱 신경 쓰고 있는 세빛섬이 고객 여러분의 건강을 챙기고 있다면, 여러분께서는 영수증을 꼭 챙기셔야 합니다. 메가박스와 함께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가 있거든요. 세빛섬 채빛퀴진 뷔페, 이솔라 레스토랑, 카페돌체를 이용한 후, 영수증 하단에 메가박스 할인 혜택을 확인해보시고, 7일 이내에 메가박스 센트럴점을 방문하시면 주중/주말 영화티켓 3,000원 할인(성인 기준, 동반 1인 포함)과 매점 콤보 메뉴 2,000원 할인(이벤트 및 프로모션 콤보 제외)을 제공합니다.


반대로 메가박스 센트럴점 이용 후, 영수증을 지참하여 7일 이내에 세빛섬 매장을 방문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채빛퀴진 뷔페는 주중점심 5%, 주중저녁과 주말/공휴일 10% 할인을 제공하고, 이솔라 레스토랑은 모든 메뉴 10% 할인(음·주류 및 프로모션 메뉴 제외), 이솔라 단품 패키지(생면파스타+화덕피자+유기농 샐러드)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카페돌체에서는 음료와 베이커리 5% 할인(병음료 및 케이크 제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와 함께하는 영수증 할인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한 달 내내 진행됩니다.



-
봄을 마셔봄! 카페돌체 BLOSSOM 봄 신메뉴 출시



세빛섬의 카페돌체에 봄이 피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화사한 봄 신메뉴 덕분인데요. 시그니처 메뉴인 ‘세빛 한강 커피’와 ‘세빛 한강 스무디’는 한강 위에 떠 있는 세빛섬을 형상화한 음료인데요. ‘세빛 한강 커피’는 아메리카노에 카페돌체에서 개발한 오렌지맛 블루소스, 마다가스카르산 최상급 바닐라빈으로 만든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더해졌습니다. ‘세빛 한강 스무디’는 아메리카노 대신 바닐라 쉐이크로 만들어졌으며, 여기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면 더욱 특별한 아포가토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제철을 맞아 신선한 생딸기로 만든 달콤상큼 ‘Real 딸기스무디’와 ‘Real 딸기우유’, 와인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블루 와인 에이드’와 ‘핑크 와인 에이드’도 준비했으니, 올봄에는 카페돌체에서 봄을 마셔보시길 바랍니다.



지난 달에 이어 세빛섬 채빛퀴진 뷔페에서는 제철 봄나물로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만나보실 수 있으며, 이솔라 레스토랑의 주중 런치 코스(25,900원)와 올데이 러브 2인 세트(79,000원)도 4월까지 계속됩니다. 빛나는 세빛섬에서 이보다 더 빛나는 여러분의 봄을 맞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