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9월, 세빛섬으로 떠나는 가을날의 감성 나들이!

Story/이벤트


쾌청한 하늘, 솔솔 불어오는 바람- 바야흐로 가을입니다.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이죠. 여름 내 뚝 떨어졌던 식욕은 왕성해지고, 감성도 왠지 모르게 풍부해지는 것 같습니다. 그야말로 나들이에 딱 좋은 계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간 무더위를 피해 실내에만 계셨다면, 이제 안심하고 맘껏 나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성 충만한 가을, 세빛섬으로 떠나보시지 않을래요?


세빛섬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솔라’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맛있고 행복한 나들이 추억을 만들고 싶으실 여러분을 위해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이 계절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혜택, 지금부터 살펴봅시다!



-
9월엔 가족과 함께하길, Autumn in 채빛퀴진



소중한 가족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한가위를 맞아, 채빛퀴진에서 무척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바로 3대가 함께 주중저녁에 채빛퀴진을 방문하시면 성인 1인은 식사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가족이 함께 모여 더더욱 알차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으실 거예요. 9월 2일부터 9월 11일까지만 진행되니, 이벤트 기간을 놓치지 마시길 바라요.


그리고 지난 달에 이어 9월에도 주중저녁 무제한 생맥주(또는 와인) 1만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가을밤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함께하는 낭만, 상상만 해도 행복한데요. 단, 방문인원이 모두 주문하셔야 이용 가능하시다는 점, 잊지 마세요.


또한, 스탬프 10회 적립 시 주중저녁 식사권 1매를 제공해드리는 리워즈 스탬프 이벤트도 계속되며, 9월 생일자 미역국&굴비 한상 차림테이크아웃 간장게장&LA갈비 할인도 놓치지 마세요.



-
9월엔 신메뉴와 함께하길, Autumn in 이솔라



세빛섬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솔라에서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는데요. 이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먼저, ‘주말한정 피자&파스타 세트 메뉴’가 출시된 기념으로 특별 할인가29,900원에 제공합니다. 마리게리타 피자와 해산물 파스타(토마토 or 크림 중 택1)라는 맛깔스럽고 절묘한 구성의 메뉴이죠.


또한, ‘올데이 스테이크 플레이트’도 출시 기념으로 5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스테이크와 해산물 모둠 플레이트를 반값에! 즐기실 수 있는 거죠. 꽃등심 스테이크, 랍스터테일, 전복, 그린 홍합이라는 환상적인 조합을 39,000원에 선보이는 만큼, 9월 나들이 코스에 세빛섬을 꼭 추가해야 할 것 같네요.


이 밖에도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런치 파스타 코스를 무려 20% 할인가에 제공해드리는데요. 트레디셔널 메뉴는 24,000원에, 시그니처 메뉴는 25,600원에, 스페셜 메뉴는 28,000원에 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결제하신 금액에 따라 혜택을 드리는 ‘어텀 피에스타 이벤트’도 있습니다. 5만원 이상 결제하시면 그린 샐러드 이용권 혹은 음료 2잔을, 10만원 이상 결제 시 피자 이용권 1매 혹은 음료 2잔을 드려요. 다음번에 방문할 때도 풍성한 식탁을 즐길 수 있는 꿀혜택! 꼭 기억해둬야겠죠?


 

연휴와 함께라서 더더욱 행복한 9월입니다. 이번 가을, 한강에서 선선한 바람을 쐬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즐거움은 마음에, 한강의 풍경은 눈에, 맛난 음식은 입에 담으며. 오감으로 가을의 정취를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