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슐랭 가이드] 대구 구미 핫플 맛집

People


효성인들의 나만 알고 싶은 효성 사업장 인근 맛집(밥집, 카페, 술집)을 소개하는 <효슐랭 가이드> 여섯 번째 주제는 바로 ‘대구/구미 핫플 맛집’입니다. 뜨거운 여름의 대구/구미만큼 뜨겁다는 요즘 직장인들의 핫플레이스! 뜨거운 맛을 보고 싶지 않으세요? 모든 효성인들과 효성 사업장 인근을 찾은 여러분들을 미식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날씨만큼 뜨겁다’ 대구/구미 핫플 맛집


30도가 훌쩍 넘는 날씨에도 여전히 출근을 합니다. 직장인에게도 여름방학을 줬으면 하는 마음을 품고서요. 하지만 피할 수 없다면 즐기라 했기에, 뜨거움에 괴로워하기보다는 뜨거움을 즐겨보려고 합니다. 뜨거운 이 곳에서도 더 뜨겁다는 핫플로 우리는 가장 뜨거운 맛을 보러 갑니다.


대구와 구미에는 효성티앤씨㈜의 염색 가공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대구공장과 스판덱스, 폴리에스터 원사를 생산하고 있는 구미공장이 위치해있습니다. 세계 섬유시장에서는 가장 핫한 효성,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대구/구미! 이 곳의 효성인들이 가장 핫한 대구/구미 핫플 맛집을 소개합니다.



상다리를 휘어드립니다! <원조강정매운탕>



김도업 님 “한식의 표본을 맛볼 수 있습니다. 정식을 시키면 돼지 주물럭과 쌈 채소, 5가지 밑반찬, 된장찌개, 김치찌개, 계란찜, 무한 리필 돌솥밥과 숭늉까지 1인 8천 원에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이것이 진짜 손맛! <청도손칼국수>



이철용 님 “봉덕시장 안에 있는 맛집이에요. 직접 반죽을 하여 면이 쫄깃합니다. 가격도 저렴하여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노포의 클래스! <해평가마솥국밥>



고니 님 “국도 25호선을 타고 가다 보면 ‘장사 할까?’라는 의구심이 드는 허름한 건물 하나가 보입니다. 프랜차이즈보다 저렴한 가격에 들어가는 재료들은 더 낫다고 느껴집니다.”



얼큰하게 감탄하게! <와촌식육식당>



몽구스 님 “점심시간 내에 먹을 수 있는 가까운 거리와 짧은 조리시간이 장점입니다. 얼큰한 국물은 해장에 딱이고 남녀노소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맛! 서울 사람들도 감탄하고 갔습니다.”



그득한데 깊기까지! <홍천뚝배기>



행복한라이언 님 “고기와 시래기가 그득한 한 그릇에 깊은 맛이 나는 국물 맛이 일품입니다. 게다가 착한 가격에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집!”



뜻밖의 맛집 발견! <땡큐>



움파룸파 님 “전혀 상가가 없을 것 같은 허허벌판에 운치 있게 자리잡은 맛집. 카페보다 더 좋은 분위기와 양식의 맛, 사장님의 친절함에 식후 아메리카노가 무려 천원입니다!”



분위기 있는 한 끼! <폴이네키친>



나연 님 “소확행이 필요할 때 여기로 밥 먹으러 가요. 맛도 있고 분위기가 좋아서 가족들이나 연인과 가기 좋은 맛집입니다!”



여유 있는 한 때! <쓰리민즈문>



김승태 님 “아담한 마당이 있는 2층짜리 카페인데요. 탁 트인 창에 조용하고 쾌적한 공간에 앉아 차 한 잔 하면 이보다 더 여유로울 수가 없습니다.”



갬성을 마시다! <카페커먼>



마카롱롱 님 “일단 카페 맛집이라 사람이 가득가득... 완전 인스타그램 감성이라 인테리어도 예쁜데다 음료와 디저트 맛도 정말 최고에요!”



이열치열이라고 했습니다. 이 뜨거운 여름, 이 뜨거운 핫플에서 뜨거운 맛을 먹으며 더위를 이겨내 봅니다. 일상의 갈증을 해소하고, 열나는 속을 시원하게 하기를 바라며, 효성인 그리고 직장인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 [효슐랭 가이드] 안양 직장인 맛집

  ✔ [효슐랭 가이드] 창원 회식 해산물 맛집

  ✔ [효슐랭 가이드] 창원 회식 고깃집

  ✔ [효슐랭 가이드] 강남 힙플 맛집

  ✔ [효슐랭 가이드] 마포 점심 밥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