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슐랭 가이드] 안양 직장인 맛집

2019. 6. 17. 12:12


효성인들의 나만 알고 싶은 효성 사업장 인근 맛집(밥집, 카페, 술집)을 소개하는 <효슐랭 가이드> 다섯 번째 주제는 바로 ‘안양 직장인 맛집’입니다. 손꼽아 기다리는 즐거운 점심, 당 충전을 위한 디저트, 퇴근 후 술 한 잔으로 마무리하는 직장인의 하루는 ‘먹먹’하니까, 어디로 가야 할지 결코 ‘막막’하지 않습니다. 모든 효성인들과 효성 사업장 인근을 찾은 여러분들을 미식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먹고 마시고 해장하는’ 안양 직장인 맛집


월요병으로 지치고 스트레스로 힘들 때, 매콤한 맛으로 개운하게 또 푸짐하게 점심을 먹어야 하죠. 회식으로는 역시 고기고, 해장으로는 얼큰과 시원 사이에서 고민합니다. 또 당이 떨어질 때는 당 충전도 해야 하고요. 하루의 마무리도 술 한 잔도 기울어야 하죠.


안양에는 효성첨단소재㈜ 스완카페트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안양공장을 비롯해 효성기술원, 중공업연구소, 효성인력개발원이 위치해있습니다. 다양한 사업분야의 효성인들이 있는 안양인 만큼 다양한 입맛의 직장인들이 보장하는 안양 맛집을 소개합니다.



월요병에 처방은 먹방! <팔덕식당>



분홍 님 “매콤한 양푼등갈비에 곤드레밥, 배추전 조합은 환상! 게다가 직원 교육이 정말 잘되어 있어서 영업이 무엇인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배울 수 있어요! 이건 가보시면 바로 알 거에요.”



앞으로 회식은 뒷고기! <팔계 돈 숯불구이>



이민수 님 “효성 창원공장이 있는 경상도의 유명한 뒷고기 맛을 안양에서 유일하게 이 집이 재현합니다!”



시원하게 들이키게! <가야밀면>



박선정 님 “오랜 전통의 한방육수와 쫄깃한 면발. 본고장인 부산의 밀면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줄 서서 먹는 맛집!”



얼큰하게 해장하게! <퍄오량>



이민수 님 “서울에서 1만5천원은 주어야 맛볼 수 있는 차돌짬뽕의 진한 육수를 7천원에 맛볼 수 있습니다.”



STRESSED의 반대는 DESSERTS! <베러댄와플>



pionyred 님 “당 충전 100% 할 수 있는 곳! 와플 칸칸이 아삭아삭 사과조각이 씹히는 애플잼과 시나몬파우더가 환상적이고, 팥 알갱이가 씹히는 고퀄 우유빙수가 속을 시원하게 해줍니다.”



수고했으니까 오늘도! <홍가네영양센타>



편승규 님 “매콤하고 개운한 국물, 촉촉한 파채, 퍽퍽살마저도 부드러운 닭고기, 그리고 향긋한 인삼주와 함께면 오늘도 행복한 하루의 마무리!”



월요일부터 금요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회사에서 일하는 직장인의 일상은 무척이나 단조롭죠. 그러나 그 단조로움 속에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으며 살아갑니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 그 일을 하는 맛이 나는 매일이 되기를, 효성인 그리고 직장인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 [효슐랭 가이드] 창원 회식 해산물 맛집

  ✔ [효슐랭 가이드] 창원 회식 고깃집

  ✔ [효슐랭 가이드] 강남 힙플 맛집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