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10월 프로모션] 해피 어텀, 세빛 어썸!

Story/이벤트



지난 2014년 10월 문을 연 세빛섬이 오픈 4주년을 맞았습니다. 한강 위 둥둥 더 있는 수상 복합문화공간인 세빛섬은 사계절 내내 아름답지만 특히 가을에 더욱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데요. 탁 트인 파란 하늘과 상쾌하게 불어오는 바람으로 인해 한강을 즐기기 아주 좋은 계절이기 때문이죠. 풍요로운 수확의 계절 가을에 세빛섬이 오픈 4주년을 맞아 보다 더 풍요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10월엔 ‘마이프렌드 효성’처럼 세빛섬의 가을과 친구가 되어 보세요.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과 이탈리아 레스토랑 ‘올라’에서 마련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가을이 오면~ 눈부신 ‘채빛퀴진’과♬



10월 메뉴 프로모션 ‘AUTUMN FIESTA’


세빛섬 오픈 4주년을 맞아,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에서 10월 메뉴 프로모션으로 ‘AUTUMN FIESTA’를 준비했는데요. 수확의 계절 가을의 풍성함을 더한 제철 음식 축제로, 푸짐하고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기질 함량이 높아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도와주는 ‘새송이 스시’, 칼슘이 풍부하여 고혈압 예방과 성장 발육에 효과적인 ‘새우 코코넛 커리’, 면역기능을 강화시켜 암 예방에 효과적인 ‘머쉬룸 크림 파스타’, 면역력을 높여주며 혈액순환을 돕고 원기 회복에 탁월한 ‘오리 볶음밥’, 비타민C가 풍부하여 피부미용 및 노화방지에 좋은 ‘애플 쥬키니 샌드’, 눈 건강과 성인병을 예방하는 비타민C가 풍부한 ‘밤 푸딩’ 등 20 여종의 음식이 준비되어 있어요.





10월 할인 이벤트


이처럼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세빛섬 오픈 4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채빛퀴진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비한 것이죠.


첫째, 10월 15일 월요일 단 하루만 주중저녁에 생일이 10월 15일인 사람에게는 50% 할인을 제공합니다. 생일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꼭 지참해주시고, 본인에 한하여 혜택이 적용됩니다.


더불어 가족사랑 이벤트로 돌잔치&가족연 특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주중저녁 가족연(돌, 회갑, 칠순, 팔순 등) 방문고객에 한하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성인 10명 이상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하여 할인 혜택이 적용되니, 꼭 예약해 주세요.


그 밖에도 멤버십 회원들은 주중저녁 20% 할인이 적용되고, 네이버예약, 데일리호텔, 테이블엔조이 등 온라인 판매를 통해서도 주중저녁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미리 미리 혜택 챙기셔서 맛있고 건강한 제철 음식 즐기러 채빛퀴진으로 오세요. 


※ 할인 혜택(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 음/주류 제외

※ 문의 및 예약: 02-3477-3100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는 ‘올라’로♬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에서도 주중점심 한정으로 파스타 코스를 2만 원 대에 선보입니다. 수프와 샐러드를 시작으로 메인 메뉴, 그리고 디저트와 커피or차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코스인데요. 메인 메뉴는 꽃게 로제 파스타, 새우 명란 크림 파스타, 전복 오일 파스타, 버섯 볼로네제 파스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어요. 멤버십 회원들은 정상가 32,000원인 이 파스타 코스를 25,600원에 즐길 수 있으니,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 주중 점심(월~금)만 가능, 타 할인 중복 불가

※ 문의 및 예약: 02-533-0077




 세빛섬 4주년 SNS 인증샷 이벤트


이처럼 풍성한 맛과 혜택이 가득한 10월의 세빛섬! 4주년을 맞아 SNS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채빛퀴진, 돌체 비어가든 방문 시, 인증샷을 찍어 자신의 SNS에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홀리데이인 서울 홍대 숙박권’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세빛섬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세빛섬 홈페이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